Monday 26 March 2018

생활 옵션 거래 만들기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까?


생활을위한 무역에 관해 알아야 할 것.


제가 정기적으로 질문하는 질문 중 하나는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들 수 있습니까?"라고 말합니다. 주식 거래를 통해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을 지원할 수 있다는 생각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기 때문에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환상처럼 보이는데,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래서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충격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럴 가능성은 있습니다 - 그것이 진짜 질문입니다.


매년 종이 거래 성공에 힘 입어 초보자 투자자들은 신념을 뛰어 넘고 주식 시장에서 생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만들지 만 대다수가 단지 자신의 이야기를 날려 버립니다.


나는 좋은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들고 사람들이 수년간 성공적으로 그것을 한 사람들을 알고있다. 사람들이 말 그대로 열대 해변이나 할리우드 힐즈의 높은 맨션에 앉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랩톱 및 인터넷 연결만으로 무장 한 시장에서 생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자유롭고 자유로운 삶을위한 거래의 매력입니다.


자신의 상사가 될 수있는 자유, 언제 어디서나 일하고 재정적으로 안전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생계를 위해 거래하는 것은 힘든 일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유하지 않는 매우 구체적인 기술과 위험 내성을 요구합니다.


삶을 성공적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코 달성하지 못할 수준의 우수성에 도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영화 추가와 오스카 상을받은 배우의 차이점입니다. 공원에서 픽업 축구 게임을하고 Superbowl MVP가되는 사이. 주말 음악가와 록 스타 사이.


내가 말하는 것은 그것이 현실보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꿈 일 뿐이다. 나는 꿈을 꾸지 못하도록 누군가를 낙담시키지 않겠지 만, 생계를 위해 거래를 추구하고 싶다면, 당신의 삶과 함께 그것으로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눈을 크게 뜨고.


우선, 당신은 건전한 거래 방법론, 즉 변동성을 활용하면서도 항상 위험 관리를 핵심 원칙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이 방법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다른 시장 환경에서, 그리고 실제 돈으로 테스트되어야합니다.


다음으로, 당신은 무역에 관련 될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해 자신에게 교육하는 심각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이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투자자가 아닌 상인이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래서 거래에 관한 최고의 책을 찾고 들어가려는 세계를 강력하게 이해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두십시오.


재정적으로 나는 항상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소득의 1 년 가치를 따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거래 할 자금이 아니라 생활비를 낼 돈입니다. 이 재정적 인 방석을 갖는 것은 당신에게 마음의 조각을 줄 것이고, 당신은 "집세를 버는"것에 대한 무역의 압력없이 새로운 직업을 시작할 수있게됩니다.


심리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거래의 처음 몇 달 동안 반드시 동반 될 수입 불일치에 대해 스스로를 강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계를위한 거래는 물론 안정적이고 일관된 수입 흐름을 가져야하지만 목표 달성에 시간이 걸리며 소득의 일일 변동을 견디지 않아도 정신적으로 어려울 수 있으므로 준비하십시오.


그러나 궁극적으로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들기 위해 극복해야 할 가장 큰 장애물은 감정적 인 것입니다.


거래는 본질적으로이기는 것 이상의 손실로 구성됩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자신들의 거래의 절반 이상에서 소량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승리 한 거래의 이익은 손실을 보충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능한 한 많이 "이기고 자하는"인간 본성에 반 직관적입니다. 이 개념에 익숙하지 않으면 정서적 안녕에 혼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들은 살아있는 무역 주식을 만들려고 노력하는 경우 당신이 알고 있어야하는 것들 중 일부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성공에 반대하는 확률이지만, 당신이이 예술을 습득 할 수있는 소수의 사람 중 하나라면, 다른 어떤 직업이나 경력도 할 수없는 방식으로 당신에게 보상 할 것입니다.


무역 거래를 끝내라.


거래는 종종 진입 장벽이 높은 분야로 여겨지지만 오늘날의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는 야망과 인내심을 가진 사람이 돈을 거의 내지 전혀 내지 않더라도 생계를 유지하면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환상적이라고? 그것은, 그리고 배울 시간에 넣어 욕망과 사람들에게 사용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무역의 새로운 시대.


기술의 변화와 거래량의 증가로 엔트리 트레이딩에 대한 장벽이 매우 낮아졌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개인 자본이 필요하지 않으며, 다른 경우에는 거래를하기위한 귀하의 의지를 확인하기 위해 시작하기 위해 약간의 자본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 연결된 시장으로 인해,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열려있는 거래 시간이되며, 많은 시장들이 상대적으로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즉, 정규직 또는 가정에서 자녀를 둔 사람조차도 거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올바른 시장과 기회를 찾는 문제 일뿐입니다.


이것은 거래가 쉬운 사업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장거리를 위해 머무르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시장에서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거래 대안을 살펴보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지만 궁극적 인 성공은 당신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옵션을 깊이있게 살펴봄으로써 그들이 직업에 대해 무엇을 제공하는지 또는 단순히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봅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


사람들은 종종 고급 학위와 높은 혈통을 지닌 전업 상인이 투자 은행에서만 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거래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본과 소비 가능한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일반적입니다.


투자 은행이나 주요 기관 트레이딩 플로어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연결이나 교육적 배경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이 대안은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광범위하거나 아주 적은 거래 경험을 가진 일반인이 어떻게 거래를하고 부의 창출을 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독립적으로 거래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은 매우 유연하고 일상 생활에서 성형 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쉽다는 가정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집에서 일 무역 주식은 또한 가장 자본 집약적 인 경기장 중 하나입니다. 이는 패턴 데이 트레이더로 지정된 상인에 대한 최소 주식 요건이 2 만 5 천 달러이기 때문에이 금액은 항상 유지되어야합니다. 상인의 계좌가이 최소 액트보다 낮 으면 현금 또는 유가 증권을 예탁함으로써 최소한의 자기 자본 수준이 회복 될 때까지 하루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잠재 거래자는 자본이 적게 들고 진입 장벽이 낮은 다른 시장을 인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외환 (외환) 또는 통화 시장은 그러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계좌 개설은 최소 $ 100이며, 레버리지를 통해이 작은 금액으로 많은 자본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은 일주일에 24 시간 열려있어 정규 시장 시간 동안 거래 할 수없는 사람들에게 대안을 제공합니다.


차이 (CFD) 시장 계약도 확대되었습니다. CFD는 기본 자산의 소유권을 포함하지 않는 두 당사자 간의 전자 계약입니다. 이를 통해 자산 소유 비용의 일부분만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과 마찬가지로, CFD 시장은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즉, 시장 진입에 필요한 자본의 양은 더 적습니다. 주식 시장은 또한 CFD를 사용하여 거래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소유되지 않는 동안, 계약은 그것의 움직임을 반영하여 기본 주식이나 지수에 대한 추측으로부터 이익 / 손실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높은 위험을 의미하지만 상인이 많은 자본을 보유하지 않으면이 시장은 여전히 ​​매우 낮은 장벽으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위험에 대해 교육하고 강력한 거래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모든 거래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이지만,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하면 훨씬 더 중요해진다.


독점적 인 무역 회사.


독점적 인 무역 회사들은 훈련 프로그램 및 저비용 구조로 인해 매우 매력적으로되었습니다. 집에서 거래하는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어필하지 않는다면 거래 층에서 일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 하에서 상인은 확고한 자본 (또는 레버리지 자본)을 무역에 제공하고 위험은 부분적으로 회사에서 관리합니다. 개인적인 훈련이 여전히 많이 요구되는 반면, 회사를위한 거래는 상인의 어깨에서 벗어나게됩니다.


회사를 위해 일하면서 시장 시간에 사무실에서 일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일부 회사는 상인이 집에서 원격으로 거래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무역 회사와 협력하는 특혜는 무료 교육, 다른 성공적인 거래자, 일정한 거래 아이디어, 크게 감소 된 수수료 및 수수료, 자본 및 성과 모니터링에 대한 접근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독점 무역 회사는 자신의 배경에서 주도권을 쥐고 이전 분야에서 약간의 교육을받은 사람들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이것은 회사가 상인의 위험을 모니터링 할 수 있고, 약속을 나타내지 않는 사람들이 회사에 전반적인 손실이 거의없이 풀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성과금을 지불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수수료 후 순이익의 일정 비율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일부 라이센스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회사의 구조에 따라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Series 7 시험에 합격하면 더 많은 회사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조금 다르게 운영되므로 필요, 성격 및 상황에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자신의 자본 중 일부를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독점 거래 회사 목록을 검색하면 사용할 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어떤 거래 방법이 가장 적합한 지 결정한 후에는 다음 단계가 중요합니다. 주택 거래가 주요 관심사라면, 자본과 이익에 따라 거래 할 시장을 결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포괄적 인 거래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계획이기도하며 (거래는 이제 귀하의 비즈니스입니다) 어떻게 상인으로 운영할지 결정합니다. 거기에서 다른 온라인 중개인을 탐색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을 비교하십시오. 당신을 도울 멘토 또는 누군가를 찾으십시오. 그런 다음 거래를 시작할 때입니다.


살아있는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획득 할 수 있습니까?


이진 옵션 거래는 간단합니다. 하지만 그건 그게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일과 인내, 그리고 위험을 평가하고 기회에 뛰어 드는 능력을 필요로합니다.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고 기꺼이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면 나머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즉, 헌신과 집중을 통해 편안한 생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풀 타임 상인으로서 경력을 쌓을 생각이라면 현실적인 기대가 있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잃어 버립니다. 그들은 70 %, 80 %, 90 % (또는 그 이상)의 수익을 광고하는 사이트를 우연히 발견하고 그들이 직장을 그만 둘 수 있습니다. 단기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함으로써 이러한 수익을 수 분 내에 생성 할 수 있다는 사실은 & # 8220; 약속 & # 8221; 이중 달콤한.


풀 타임 상인이 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아래에서 우리는 거품을 터트려 고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바이너리 옵션을 둘러싼 많은 마케팅 과장을 없애고 건강한 복용량을 실용적으로 주입하는 것입니다. 이 사업에서 풀 타임 수입을 확실히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를 맷돌에 놓을 준비를하십시오.


여기에 배워야 할 것들 & # 8230;


이진 옵션의 다른 유형에 익숙해 지십시오.


아마도 위 / 아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해 알고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높음 / 낮음'이라고도합니다. 거래. 이러한 옵션은 가장 간단합니다. 거래가 만료 될 때까지 자산의 가격이 옵션의 파업 가격보다 높거나 낮을 지 예측합니다. 당신이 옳다면 승리합니다. 너가 틀리면 잃어 버릴거야. 아주 간단합니다.


다음으로 touch / no touch 바이너리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자산의 가격이 만료되기 전에 일정 수준에 도달 할 것인지를 예측합니다. 어느 쪽에서도 거래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터치를 두 번 터치해도 & nbsp;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이것은 두 가지 가격 수준을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거래가 만료되기 전에 자산 가격이 어느 수준에 도달하면 승리합니다.


다른 도구를 범위 바이너리 옵션이라고합니다. 당신은 또한 & # 8220; 경계라고 불리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권. 이러한 거래의 경우 자산의 가격이 만료시 지정된 가격 범위의 내부 또는 외부에 있는지 여부를 예측합니다.


이진 옵션 유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진 옵션 트레이딩 시스템 생성 (또는 빌리기).


풀 타임 거래에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 생계를 유지하려고 할 때 할 수있는 가장 최악의 일은 미리 정의 된 가이드 라인을 갖지 않고 거래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거래를 수행해야하는지 또는 포지션을 종료해야하는지 여부를 알리기 전에 조치 가능한 기준을 미리 확인해야합니다.


거래 시스템이 어떻게 생겨 났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은 일관되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서 시스템을 빌려 와서 그대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거래하고있는 자산, 거래 활동 및 자산의 과거 가격 행동에 대한 개인적 관측을 기반으로 자산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벨트 아래에서 몇 가지 경험을 가지고, 당신은 아마 자신의 거래 방법론을 생각해 낼 것입니다. 또는 빌려온 시스템에 많은 변화를 주면 근본적으로 자신의 것이됩니다.


결론 : 바이너리 옵션 거래 시스템을 채택하거나 생성하십시오. 귀하의 직감이 당신에게 다르게 지시하더라도, 신호에 충실하십시오. 그런 다음 개선을 진행하십시오. 이는 살아있는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얻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수익성있는 거래를 확인하기 위해 기술 분석을 적용하십시오.


기본 분석 및 기술적 분석은 모두 잠재적 인 거래를 평가하는 장소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동전의 뒤집기를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자는 시장이 자산 (또는 회사)에 부적절한 가격을 할당했다고 가정합니다. 결과적으로, 가격은 외부 세력의 영향을 받아 해당 자산이 기본 자산과 일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인 가치.


기술적 분석은 시장이 자산 (또는 회사)에 정확한 가격을 할당했다는 전제하에 만들어졌습니다. 가격이 정확하기 때문에 과거 가격 데이터를 검토하여 미래의 움직임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은 차트 분석, 피벗 포인트 및 기타 다양한 거래 도구가 설계되는 초석입니다. 차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기본 및 기술적 분석 모두에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거래 기회를 평가하는 데 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후자를 기반으로 이루어질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촛대 차트를 분석하고 탈주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피벗 포인트를 식별하고 단기 거래에서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가격 패턴을 연구하고 추세를 정확히 찾아보십시오.


가격 행동을 기준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대다수의 거래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인으로서 풀 타임 수입을 얻으려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자금 관리 : 돈 관리를 배우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로 배울 수있는 가장 중요한 기술 중 하나는 현금을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이 사업에서 생계를 유지하려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자금 관리 방법을 모르면 결국 한 번에 너무 많은 돈을 쏟아 붓습니다.


그것은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위험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련의 나쁜 거래는 자본베이스를 빠르게 침식 할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상인들이 이익 산에 앉아서 다음 날에 어떻게 사라 졌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일부 경험 많은 거래자는 어느 한 거래에서 자금의 5 % 이상을 위험에 처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게 좋은 조언이지만, 우리는 더 나아갈 것입니다. 시작하기 만하면 처음 거래를 자금의 1 %로 제한하십시오. 경험을 쌓으면서 최대 1.5 %까지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2 %를 저지하십시오.


즉, 돈으로 보수적으로 행동하십시오. 한 번에 여러 거래를하는 경우 총 현금 위험을 5 % 미만으로 유지하십시오.


만기가되기 전에 많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거래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 옵션을 사용해야하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특정 거래가 모두 끝났다고 보장되지만 돈의 일부를 회수하기 위해 일찍 닫아야합니다. (이것은 거래 시스템의 일부 여야합니다.)


좋은 자금 관리 기술을 보유하고있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세한 정보 : binarytrading. org/guide/bankroll-management/


상인으로서의 생활에 대한 실용적 관점.


이제 바이너리 옵션을 풀 타임으로 거래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귀하의 거래 활동이 귀하의 소득의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가정하면, 귀하는 세금을 납부하기 위해 이익의 일부를 배제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지불하기위한 기금이 없으면 연말에 IRS의 엄청난 청구서에 매달리는 것입니다.


또한 건강 보험 기금을 마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귀하의 배우자가 이미 광범위한 범위를 커버하고 있다면 이것은 문제가 아닐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월 예산에 프리미엄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이전 고용주가 지불했을지 모르는 물건입니다. 풀 타임, 자영업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로서, 귀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퇴직 기금을 잊지 마십시오. 이상적으로, 당신은 거래에서 은퇴 한 후에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합리적인 금액의 돈을 버려야합니다. 해변에 살고 싶으면 월별 사회 보장 수표로 감면되지 않습니다. 거래 이익의 일부를 저장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모기지 (또는 임대료), 자동차 보험, 주택 보험, 식료품 및 기타 항목에 대해서도 지불한다고 가정합니다. 회사 업무에서 일년에 10 만 달러를 벌고 있다면, 자영업 보험, 건강 관리 및 기타 필수품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것을 만들어야합니다. 그것을 명심하십시오.


살아있는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풀 타임으로가는 것은 가볍게 만드는 결정이 아닙니다. 문제가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24Option, TradeRush 및 검토 한 다른 유명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기사:


BinaryTrading. org는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자사의 콘텐츠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구매 또는 가입하도록 선택한 경우 보상 될 수 있습니다. & # 8211; 미국 정부의 면책 조항 & # 8211;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돈이 없어야합니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대표성이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 8211; 가설 또는 시뮬레이션 된 성능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에 대한 결과가 과소 또는 과소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비슷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부인 성명.


참고 사항 :이 웹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작가 및 편집자 경험을 기반으로하며 불법적 인 문제로 중개인을 고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허구 적, 오락 적, 풍자적, 과장된 형식으로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사기, 블랙리스트, 사기, 사기, 속임수 등의 단어가 사용되므로 때때로 현실과의 연결이 끊어집니다. 모든 독자는 개인적으로 모든 내용과 중개인을 자신의 장점으로 판단해야합니다. 또한 방문자의 댓글은 명백한 링크 스팸 이외의 검토 대상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거짓말을한다. 당신의 분별력을 사용하십시오.


면책 조항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위험하므로 전체 투자를 잃을 수 있습니다. 돈을 가지고 입금하고 거래하면 잃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항상 현지 법률, 관할 구역 및 권한을 참조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의 내용은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니며이 사이트를 사용하면 손실에 대해 100 % 무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생활을위한 옵션 거래.


선택권을 구매하고 판매하는 옵션 상인이되는 것은 사람들이 생활을 위해 거래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금융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려는 아이디어는 거래를 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요 매력입니다.


그것이 생계를 위해 전일 수입을 의미하든 소득을 보충하든, 하루에 몇 시간 이내에 집에서 그렇게한다는 생각은 생각해 보면 흥분됩니다.


그러나 현실적입니까?


예. 옵션 시장에 대한 중요한 부분은 옵션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이 다양하다는 점에서 매우 유연하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의 이점.


옵션 거래자는 온라인 중개인을 통해 거래를 할 때 큰 지렛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매업 종사자로서 우리는 제한된 자금에만 접근 할 수 있으므로, 우리는 그러한 자금을 잘 활용하고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옵션을 사용하면 몇 백 달러만으로 적절한 크기의 위치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을 소유하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에 대해 Google 주식 100 개를 통제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이 바로 스톡 옵션 거래자가 할 수있는 일입니다.


데이 트레이더 들과는 달리, 깜박이는 모든 인용문을 모니터 앞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 하루에 한 번 차트를보고 옵션 거래 설정이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일, 가족 약속, 심지어는 은퇴 생활로 바쁜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생계를위한 거래는 생계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루 거래의 주요 단점 중 하나지만 옵션 거래의 많은 이점 중 하나입니다.


옵션은 시장을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이동하여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이것은 시장이 무엇을하고 있든지 관계없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이것은 시장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고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자하는 상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위험은 옵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손실 위험은 최소화되지만 무역 잠재력이 극도로 높은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인은 모든 상인에 대해 자본 보존이 직업 # 1이라고 말해 줄 것입니다.


옵션 판매자 인 경우 보험료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시장을 생계를 꾸려 나가는 많은 전문 옵션 거래자는 옵션 판매로 보험료를 은행에 납부합니다.


전문 옵션 트레이더는 어떻게됩니까?


옵션 시장에 참여하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 아닙니다. 물론 온라인 중개인을 찾고 자금을 거래 할 수 있어야하지만 옵션 거래자가되는 방법에 따라 3 가지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매우 명확한 출입국 점을 제공하는 옵션 거래 시스템을 찾으십시오.


상인이하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계획없이 무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따라야 할 도로지도가 없다면 거래의 감정적 인 측면과 실수가있을 수 있습니다. Netpicks 옵션 패스트 트랙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명확한 항목, 목표 및 중지가 차트에 바로 인쇄됩니다.


들어오고 나가는시기는 없습니다. 모든 것이 우리에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확률이 좋은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할 수 있습니다.


GS에서 옵션 거래에 대해 88 %의 수익을 냈을 때 사용했던 정확한 옵션 시스템을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스타일에 맞는 시장을 찾으십시오.


트레이더가 보게되는 또 다른 큰 실수는 익숙하지 않은 많은 시장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생활을위한 옵션 거래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이 애플과 구글과 같은 높은 주식을 거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일하는 가장 성공적인 상인들은 똑같은 주식과 ETF의 날을 매일 바꿔 놓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감있게 전임으로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재고 스캔은 매일 수행해야합니다. 동일한 이름의 목록을 거래하면 상인이 해당 제품의 이동 방법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높은 빈도를 찾고 있다면 Apple이나 Netflix와 같은 더 많은 기술 이름을 생각해보십시오. 빈도를 줄이려면 ETF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ETF는 주식의 전체 바구니에 대한 노출을 허용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높은 실패율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주식 시장을 소득원으로 보지 않고 수줍어합니다. 다른 어떤 사업과 마찬가지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너무 많은 위험을 무릅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계좌 크기에 관계없이 귀하의 거래에서 적절한 위험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즉, 모든 돈을 1 순위 또는 2 순위에 배치하는 대신 다른 제품에 계정을 분산시켜야합니다. 옵션 거래 성공 사례를 통해 위험 관리는 상인으로서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라고 알려줍니다.


더 다변화할수록, 당신의 평형 곡선은 더욱 부드러워 질 것입니다. 거래 옵션을 통해 실제로 대부분의 제품보다 더 다양 화 될 수있었습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영향 때문에 더 많은 계측기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생각할 때 매주 옵션을 매월 또는 매월 교역해야하는지 여부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귀하의 거래 레퍼토리에 추가하고 하나의 바구니에 모든 계란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수익을 올리고 생계를 위해 풀 타임 거래를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는 수익을 창출합니까?


그 질문은 제가 많이 묻는 질문은 대답 할 수 있습니다. & # 8220; 의존적입니다. & # 8221; 일반적으로 거래처럼, 그것은 능력주의 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빠져 나가고 생계를 위해 거래하기 위해 준비하는 방법, 당신은 많은 변수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은)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트레이딩 전략과 함께했던 또 다른 트레이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275 달러가 그다지 살기가 그리 많지 않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하나의 거래를 나타냅니다.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여러 거래를 운영하며 모든 시장 조건에서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잠재 고객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거래는 직업이며 준비가 잘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Netpicks Options Fast Track을 확인하고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