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무료 옵션 거래 조언


무료 주식 거래 2017에 대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NerdWallet은 사람들이 옵션을 이해하고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금융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지침과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깊이 연구되고 객관적이며 독립적입니다.


우리는 최고의 온라인 브로커를 검토하기 전에 300 시간 이상을 독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보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그들의 장단점과 단점 및 현재의 제안을 강조했습니다.


투자는 모두 수익에 관한 것이므로 커미션으로 지불하는 모든 1 달러가 해당 수입을 줄입니다.


이것은 주식, 교환 거래 펀드 및 뮤추얼 펀드의 자유로운 거래를 제공하는 브로커에서는 우려 할 사항이 아닙니다. 투자자들은 전형적인 거래 비용을 무시할 수 있는데, 이는 파격적인 중개인의 주식 거래에 대해 4 달러에서 뮤추얼 펀드에 50 달러 이상을 구매하고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구축 또는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커미션이없는 거래를위한 최고의 중개인을위한 NerdWallet의 추천입니다. (이 과정을 백업 할 필요가 있습니까? 주식 거래에 관한 입문서를보십시오.)


지속적인 커미션이없는 거래에 대해 전반적으로 가장 좋습니다.


Robinhood는 완전히 무료 주식 및 ETF 거래를 제공합니다.


Robinhood는 빛나는 스타입니다. 이 앱은 실행 가능한 속도와 무료 실시간 데이터를 사용하여 5,000 개 이상의 주식 및 ETF를 수수료없이 거래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투자자가 대부분의 중개인이 부과하는 전형적인 이자율 대신에 차변 잔액에 근거한 균일 한 수수료로 마진 거래를하도록 허용합니다.


트레이드 오프는 일반적인 중개 계정의 대부분의 종소리와 휘파람입니다. 연구, 거래 도구 또는 교육 방법을 많이 찾지는 못합니다. Robinhood는 개별 과세 계정이 아닌 개인 과세 계정 만 지원합니다.


무료 ETF 거래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이러한 선택에는 커미션이없는 교환 거래 형 펀드가 광범위하게 선택됩니다.


ETF는 투자자 친화적 인 속성의 긴 목록과 함께 투자 세계의 사랑이되었습니다. 그들은 낮은 비용 비율, 즉 펀드의 운영 경비가 투자자에게 연간 비용으로 전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어도 자산 클래스 내에서는 본질적으로 다양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주식처럼 거래됩니다.


마지막 비트는 액체와 세금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주지만 비용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식과 같은 교환 거래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ETF는 중개인 무역위원회의 지배를받습니다. 즉, ETF를 찾는 투자자는 커미션 프리 옵션의 긴 목록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아야합니다. E-Trade와 Charles Schwab 모두이 법안에 부합합니다.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은 16 명의 의료기관에서 온 200 여개의 ETF와 함께 이곳을 이끌고 있습니다. E-Trade는 수수료가 너무 많이 들지 않고 120 개가 넘습니다. 두 브로커는 합리적인 계좌 최저액, 도움이되는 ETF 선별 기자 및 연구원이 있으며 비 활동 또는 연회비는 없습니다.


세 번째 옵션 : Charles Schwab 소유의 optionsXpress는 클라이언트가 Schwab의 자금 목록에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OptionsXpress는 ETF와 옵션을 거래하는 투자자에게 특히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짐작할 수 있듯이 브로커는 후자를 능가합니다.


무보수 뮤추얼 펀드를위한 최고의 온라인 중개인.


이 브로커는 트랜잭션 비용없이 수천 개의 뮤추얼 펀드를 제공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구식 ETF와 유사한 원리입니다. ETF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많은 개인 투자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은 단일 펀드에서 어느 정도의 다양성을 갖게됩니다.


ETF와는 달리, 그들은 매매 일의 마지막에 값을 매기고, 팔고, 팔고, 이는 그들이 커미션으로 거래되지는 않았지만 중개인에 의해 부과되는 거래 수수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 수수료는 꽤 부자가 될 수 있으며 때로는 50 달러를 넘기도합니다.


그러나 많은 중개인에게는 거래 수수료가없는 자금 목록이 있습니다. TD Ameritrade와 Fidelity는 각각 4,000과 3,500으로 가장 좋은 결과를 냈습니다. 즉, ETF와 마찬가지로 무료로 해당 목록에 자금을 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펀드의 투자자는 비용 비율을 지불하게됩니다.


아직도 주식 매입의 로프를 배우고 있습니까? 또한 주식 매입 방법에 대한 NerdWallet & # 8217;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자유로운 무역을위한 제일 중개인 : 개요.


Arielle O'Shea는 NerdWallet의 개인 금융 웹 사이트 직원입니다. : aosheanerdwallet. 트위터 : arioshea.


2017 년 6 월 30 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 NerdWallet은 파트너 중개인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거나 신청서를 제출하거나받을 때 특정 행동 당 정액 비용의 형태로 보상을받는 특정 중개인 - 딜러와의 소개 및 광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중개 계정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때때로, 브로커 - 딜러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는 사용자의 수에 따라 인센티브 (예 : 정액 수수료 인상)를받을 수 있으며 해당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톱 10 옵션 트레이딩 팁.


옵션 거래 팁 # 1.


내 10 대 통화 및 배운 옵션 거래 팁, 그리고 당신이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알고 있어야합니다.


트레이딩 옵션 팁 # 1 :


주가는 3 가지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옵션 옵션 거래자는 주식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잘못된 것입니다! 주가와 통화에있어 매우 중요한 세 번째 방향이 있습니다. 옵션 거래자는 때때로 주식 가격이 전혀 위아래로 움직이지 않으며 동일하게 유지되거나 좁은 거래 범위에 머무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아래 차트를 보면 지난 23 일 동안이 주식 가격이 거의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콜 옵션 (바운스 예상)을 구매했거나 옵션을 넣었 으면 (계속 하락할 것으로 예상) 아마 돈을 잃어 버렸을 것입니다!


따라서 전화 나 풋 옵션을 구입할 때 50 %의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33 %와 비슷합니다. 왜냐하면 주식 가격 움직임이 무작위 적이기 때문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1/3, 주가가 상승하는 시간은 1/3, 주가가 평평하게 유지되거나 유지되는 시간의 1/3이기 때문입니다. 거의 변하지 않았다. 사실, 당신이 오래 전화 또는 풋 옵션, 시간은 당신의 최악의 적이다.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주가가 움직일 기회가 줄어들 기 때문에 당신의 선택에 따라 매일 움직이는 것은 가치를 잃는 것입니다.


통화 옵션을 구입하면 주식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때로는 가격이 올라가고 수익성있는 거래를하게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가격이 내려 가고 때로는 가격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가격이 하락하거나 동일한 상태를 유지하고 돈이 들지 않는 전화를 사면 옵션이 쓸모 없게되고 비용이 모두 소진됩니다. 가격이 그대로 유지되고 In-the-money 통화를 사면, 적어도 내재 가치 (또는 귀하의 in-the-money 금액)를 되 찾을 것입니다.


때로는 전화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에 대해 가장 실망스러운 것은 옵션 만료 후 주가 로켓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전략에 충분한 시간을주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이번 달에 만료되는 많은 통화 옵션을 구입했는데, 내 주식 옵션이 만료 된 것을보고 나서 통화 옵션이 만료 된 후에 로켓을 올렸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장기 옵션이 아닌 가까운 달 옵션을 구입하는 위험입니다. 옵션 기간이 길어질수록 비용이 많이 들게됩니다.


주식 가격이 3 가지 방향으로 움직인다는 개념 때문에, 긴 통화와 옵션을주는 옵션 트레이더의 70 %가 돈을 잃는다는 일반적인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이것은 옵션 판매자의 70 %가 돈을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전화를 사기위한 옵션에서 많은 보수적 인 옵션 거래자들을 몰아 붙이고 전화 또는 풋을 팔거나 쓰는 것에 옵션을 끼워 넣는 것입니다. 내 다음 팁을 계속 읽으십시오. 전화 나 차트를 사기 전에 주식 차트를 살펴보아야합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옵션 보조.


수익 극대화!


위험을 최소화하십시오!


무료 옵션 거래 팁.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는 Option-Aid 개발자 인 MindXpansion에서 발행합니다. 이 뉴스 레터는 옵션 전략 및 시장 지표를 포함하여 옵션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링크 아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거래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기사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옵션 트레이딩 이익을 높이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게시됩니다. 기사는 무료이며 새 기사 링크는 방문 할 때마다 팝업되므로 자주 방문하십시오.


이 우수한 e-zine에서 다루는 정보의 예는 아래 링크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는 몇 가지 예시 옵션 전략을 보여 주지만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의 범위는 기술적 분석, 시장 지표, 용어 설명, 옵션 거래의 중요한 매개 변수, 옵션의 공정 가치 결정, 경제 지표 및 훨씬 더. 아래로 스크롤하여 지금 무료 구독 서비스를 받으십시오!


낙관적 인 옵션 전략.


중립적 인 옵션 전략.


약세 옵션 전략.


낮은 휘발성으로 브레이크 아웃 움직임을 기대할 때.


잠재적 옵션 옵션을 분석 할 때 Option-Aid와 같은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변동성 영향, 확률, 통계 및 기타 관심 매개 변수를 신속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그들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첫 번째 거래로 스스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지금 Option-Aid를 구입하고 이익을 극대화하십시오!


이 귀중한 옵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작하고 방대한 양의 정보를 손쉽게 익히면 옵션 위치를 평가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가됩니다.


정보는 부의 증가의 열쇠입니다.


오피셜 에이즈는 "what-if"를 재생하기위한 훌륭한 거래 도구입니다. 시나리오를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Trader 's Advantage를 제공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사세요! 첫 번째 직책에서 얻은 이익은 프로그램 비용보다 더 많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보안 서버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무료 옵션 팁을 받으십시오.


옵션 거래 팁 뉴스 레터는 Option-Aid 개발자 인 MindXpansion에서 발행합니다. 이 뉴스 레터는 옵션 전략 및 시장 지표를 포함하여 옵션 거래에서 이익을 극대화하기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무료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다음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거래 성공을위한 9 가지 팁.


옵션 거래 성공을위한 '팁'을 찾는 대부분의 투자자는 잘못된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속임수, 특별한 전략, 또는 '할 수없는'특수 효과를 찾습니다. 그런 일은 없습니다.


옵션은 최고의 투자 수단입니다. 그들은 투자자가 길고, 짧거나 중립적 인 입장을 취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어떤 투자 방법보다도 위험을 훨씬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현명하게 사용하면 그들은 당신을 잘 대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 성공 팁.


새로운 옵션 거래자들이 성공하기 위해 따라야 할 9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옵션은 도박을위한 도구가 아닌 위험 감소 투자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 기사 읽기, 왜 무역 옵션?)


3. 신중하게 위험을 관리하십시오. 할 수있는 것보다 자세를 취하지 마십시오. & # 8211;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잃을 의향보다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4. 거래하는 옵션 계약의 수에주의하십시오. 저렴한 옵션 계약 (특히 판매 할 때)으로 거래 초과가 쉽습니다.


5. 파산하지 마십시오. 예기치 않은 이벤트로 인해 계정이 완전히 삭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6. 기적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싸다'라는 이유만으로 돈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옵션을 사지 마십시오. 성공의 기회는 아주 작습니다. 제로가 아니고 단지 작습니다.


7. 나체 옵션 판매는 주식을 사는 것보다 위험이 적습니다. 그러나 주식 소유와 마찬가지로 상당한 하락 위험이 있습니다. 예외 : 알몸 팅을 판매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단, 운동 고지가있는 경우에는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제한 손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판매하는 모든 옵션에 대해 하나의 옵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즉, 벌거 벗은 옵션보다는 파생물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9. 희망은 전략이 아닙니다. 자세가 나 빠지면 위험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것도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원한다면 도박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22,000 명이 넘는 투자자와 함께하십시오.


주간 시장 받기 귀하의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되 피요!


로그, 저장 및 거래 분석.


주식 시장 요약본.


22,000 명 이상의 투자자와 함께하고 무료 주간 뉴스 레터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가장 인기 많은.


최근 시장 개황.


& copy; 2017 Reink Media Group LLC & middo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