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전화 걸기 옵션 거래


풋 옵션.


'풋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풋 옵션은 소유자에게 지정된 시간 내에 지정된 가격으로 기본 보안의 지정된 금액을 판매 할 권리를 부여하는 의무적 인 옵션 계약입니다. 이는 통화 옵션과 반대되는 것으로, 소유자에게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내려 놓기 옵션'을 깨기


풋 옵션은 기본 주식의 가격이 파업 가격에 비례하여 하락하므로 더 가치가있다. 반대로 풋 옵션은 기본 주식이 증가하고 만기까지의 시간이 다가옴에 따라 그 가치를 잃습니다.


시간의 쇠퇴.


풋 옵션의 가치는 주식이 지정된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질 확률이 감소하기 때문에 시간 붕괴로 인해 감소합니다. 옵션이 시간 가치를 상실하면 내재 가치가 그대로 남으며, 이는 파격 가격과 주가를 차감 한 금액과 동일합니다. out-of-the-money 및 at-the-money 풋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가 0입니다. 왜냐하면 옵션을 행사할 이점이 없기 때문입니다. 투자자들은 원하지 않는 가격으로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행사하는 것보다는 현재 시장 가격으로 주식을 매도 할 수 있습니다.


긴 풋 옵션 예제.


예를 들어, 한 투자자가 가상 ​​주식 TAZR에 1 개의 Put 옵션을 소유하고 있으며, 1 달에 25 달러의 유효 가격이 만료된다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다음달 만료일 인 보통 25 달러의 가격으로 TAZR 100 주를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보통 만기일의 세 번째 금요일입니다. TAZR의 주식이 15 달러로 하락하고 투자자가 옵션을 행사하면 투자자는 시장에서 15 달러에 대해 TAZR 100 주를 구입하고이 주식을 옵션 작가에게 각각 25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투자자는 Put 옵션에 1,000 달러 (100x ($ 25- $ 15))를 지불하게됩니다. 이 예제에서 잠재적 이익의 최대 금액은 풋 옵션을 얻기 위해 지불 한 프리미엄을 무시합니다.


[긴 풋 옵션은 옵션 확률의 한 유형으로 승률에 넣을 수 있습니다. 옵션 시장에 종사하고 가장 성공적인 전문가가하는 다른 방법에 관심이 있으시면 Investopedia Academy의 옵션 트레이딩 과정을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짧은 풋 옵션 예제.


긴 풋 옵션과는 달리 짧은 풋 옵션은 투자자가 기본 주식의 납품 또는 주식 매입을 의무화합니다. 투자자가 현재 42.50 달러로 거래되고있는 가상 주식 FAB에 대해 낙관적 인 것으로 가정하고 다음 2 주 동안 35 달러 미만으로 떨어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투자자는 $ 1.50에 $ 35의 파업 가격으로 FAB에 하나의 Put 옵션을 써서 보험료를 징수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총 $ 150, 즉 $ 1.50 * 100을 징수 할 것입니다. FAB가 $ 35 이상으로 마감되면 투자자는 옵션이 만료되어 쓸모가 없으므로 보험료를 계속 징수하게됩니다. 반대로 FAB가 $ 35 이하로 마감되면 투자자는 계약 의무로 인해 FAB 100 주를 $ 35로 구매해야합니다.


전화 및 풋 옵션, 정의 및 예.


통화 및 풋 옵션에 대한 설명.


전화 및 풋 옵션의 정의 :


콜 옵션과 풋 옵션은 파생 상품입니다 (가격 변동은 다른 금융 상품의 가격 변동에 기반합니다). 통화 옵션은 상인이 일정 기간 내에 상승하는 가격을 기대할 때 매수합니다. 풋 옵션은 매수자가 기초 자산 가격이 특정 기간 내에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 매수합니다.


풋 (Put)과 콜 (Call)은 또한 판매되거나 서면으로 판매 될 수 있으며 수입을 창출하지만 옵션의 구매자에게 특정 권리를 포기합니다.


통화 옵션 끊기.


통화는 구매자가 만기일까지 언제든지 파격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 계약입니다 (미국식 옵션).


파업 가격은 옵션 구매자가 기초 자산을 살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10 인 주식 통화 옵션은 옵션 구매자가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해당 옵션을 $ 10에 구입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옵션 만기는 다양하며 단기 또는 장기 만료일 수 있습니다. 통화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할 가치가 있으며, 현재의 기본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 판매자에게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제공하도록 강요합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주식 시장에서 9 달러로 거래되는 경우 콜 옵션 구매자가 10 달러로 주식을 살 수있는 선택권을 행사할 가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주식에서 더 낮은 가격 (9 달러)으로 그것을 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장.


통화 구매자는 일정 기간 동안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기초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이 옵션은 가치가 있습니다 (내재 가치 있음). 상인은 이익을위한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구매자가하는 것입니다). 또는 만료시 옵션을 행사합니다 (주식 수령).


이러한 권한의 경우 구매자는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옵션의 통화 판매자 / 작가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통화 옵션을 쓰는 것은 소득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통화 옵션을 쓰는 데 따른 수입은 프리미엄으로 제한되지만, 통화 구매자에게는 무제한의 잠재력이 있습니다.


하나의 통화 옵션은 100 개의 주식 또는 기본 자산의 특정 금액을 나타냅니다. 콜 가격은 일반적으로 주당 평가됩니다. 따라서 통화 옵션을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계산하려면 옵션의 가격을 100으로 곱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경우).


통화 옵션은 In the Money 또는 Out of the Money가 될 수 있습니다. 머니 란 기본 자산 가격이 콜 공격 가격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ut of the Money는 기본 자산 가격이 통화 가격보다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화 옵션을 구매할 때 돈을 In, At 또는 Out 중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돈은 파업 가격과 기본 자산 가격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n The Money 옵션의 경우 보험료는 내재 가치가 있기 때문에 더 커지 만, Out of the Money 통화 옵션의 경우 보험료는 낮아집니다.


Put Option 내려주기.


A Put은 매수인이 만기일까지 언제든지 파격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매각 할 수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 계약입니다 (미국식 옵션).


파업 가격은 옵션 구매자가 기본 자산을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10 인 주식형 옵션은 옵션을 만료하기 전에 풋 옵션 구매자가 해당 옵션을 $ 10에 판매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풋 매도자가 옵션을 행사할 가치가 있으며 풋 매도자가 현존 가격이 스트라이크 가격 이하인 경우 파업 판매자에게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제공하도록 강요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주식 시장에서 11 달러로 거래되고 있다면 풋 옵션 구매자가 주식을 더 높은 가격 ($ 11)에 팔 수 있기 때문에 10 달러로 주식을 팔 수있는 선택권을 행사할 가치가 없습니다 시장.


Put 구매자는 일정 기간 동안 파업 가격으로 주식을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기초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이 옵션은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상인은 이익을 위해 옵션을 판매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구매자가하는 것) 만료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실제 주식 판매). 이러한 권리에 대해 구매자는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put 된 판매자 / 작가는 프리미엄을받습니다. 풋 옵션을 쓰는 것은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Put 옵션 작성 수입은받은 프리미엄으로 제한되지만 주식이 0이되면 Put buyer의 최대 수익 잠재력이 발생합니다.


하나의 Put 옵션은 100 개의 주식 또는 기본 자산의 특정 금액을 나타냅니다. Put 가격은 일반적으로 주당 평가됩니다. 따라서 풋 옵션을 얼마만큼 구매할 것인가를 계산하려면 옵션의 가격을 100으로 곱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경우).


Put 옵션은 Money 또는 Out of Money 일 수 있습니다. 머니에서 기본 자산 가격은 풋 펀드 가격보다 낮습니다. Out of the Money는 기본 자산 가격이 풋 펀드 가격을 초과 함을 의미합니다. 풋 옵션을 구입하면 돈을 안으로, 뺄 때 또는 밖에서 살 수 있습니다. 이미 본질적인 가치가 있기 때문에 In the Money 옵션의 경우 프리미엄이 커지며, Out of the Money Put 옵션의 경우 프리미엄이 낮아집니다.


다른 것들에 대해서 알아야 할 것들.


옵션의 가격 결정은 다소 복잡합니다. 옵션의 가격 (프리미엄)은 돈의 범위 또는 범위, 기본 자산의 변동성 및 옵션의 만료 시점 등을 비롯한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입니다. 이 옵션 가격 입력은 '그리스인'이라고하며 옵션 거래를하기 전에 조사 할 가치가 있습니다.


스톡 옵션 거래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 알아보기 & # 8211; 전화 & # 038; 풋 옵션 설명.


가장 많은 경험을 가진 투자자들조차도, 주식 시장 투자의 최고치와 최저치는 신경 쓸데없는 징표가 될 수 있습니다. 돈으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항상 불안의 근원입니다. 다행히도 주식 시장에서 더 많은 투자를 할 때 활용할 수있는 투자 위험 관리 전략이 있습니다.


실제로 주식을 매수하거나 주식을 팔지 않고도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옵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보다 현저히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기 때문에 옵션 투자는 주식 소유권을 실제로 갖지 않고 주식의 더 큰 지위를 제어하는 ​​더 저렴한 방법입니다. 옵션의 전략적 사용은 주식의 주식 구매 비용의 일부만으로 큰 이익을위한 잠재력을 유지하면서 위험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옵션은 지정된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보안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입니다. 주식을 완전 소유하는 대신 옵션에 지정된 기간 내에 주식 가격의 미래에 대해 계산 된 베팅을합니다. 옵션에 대한 가장 좋은 점은 운동을할지 여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잘못 베팅하면 옵션 만료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옵션의 원가를 잃어 버리지 만 주식에 대해 전액을 지불했다면 발생했을 엄청난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이 얼마나 훌륭한 지에 대한 이야기로 모두가 옵션을 사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맞습니까? 어쨌든 그들은 더 싸고 위험도가 낮습니다. 글쎄, 그렇게 빨리. 두 가지를 잊어서는 안됩니다.


옵션의 제한된 시간은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실제로 주식의 소유권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해 아래 예제의 맥락에서 이러한 위험을 더 깊이 파헤쳐 봅니다.


다음은 두 가지 기본 유형의 옵션 인 put 옵션과 call 옵션에 대한 자세한 분석입니다.


통화 옵션 작동 방법.


통화 옵션을 선택하면 지정된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나이키 (NYSE : NKE)의 주식이 7 월에 90 달러에 팔리는 사례를 생각해보십시오. 가격이 앞으로 몇 개월 동안 증가 할 것으로 생각된다면 1 월 31 일까지 $ 100에 Nike 1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6 개월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콜 옵션에 대해 대략 $ 200를 지불해야합니다 (옵션에 관해서는 100 주식 증분으로 만 구매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면 옵션으로 언제든지 나이키 100 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6 개월. 그 주식을 철저하게 ($ 90에 100 배를 곱해서) 사고 싶었을 때 지불했을 9,000 달러와 비교하면 그 차이가 상당합니다.


시나리오 1 : 12 월 10 일 나이키 주식이 115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콜 옵션과 1,300 달러의 순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당 15 달러 수익에 100 주를 뺀 200 달러 원래 투자). 또는 오픈 마켓에서 옵션을 다른 투자자에게 재판매함으로써 이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비슷한 이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시나리오 2 : 그러나 Nike의 주가가 하락하고 6 개월 동안 100 달러에 도달하지 못하면 옵션을 만료시키고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손실은 원래 200 달러 비용입니다.


이제 옵션에 투자 할 잠재적 인 위험을 분석해 봅시다. 첫째, Nike의 주식이 100 달러에 도달하지 않고 전체 200 달러의 원래 투자를 잃는 시나리오 1에서 귀하의 손실률은 얼마입니까? 100 %! 누군가가 시장에서 주식을 팔았을 때와 같이 하루나 이듬해에 나쁠만큼, 당신은 거의 100 % 손실을 입은 사람을 찾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근본적인 회사가 파산하여 주가가 제로가 된 경우입니다.


보시다시피 옵션은 특히 비율 관점에서 분석 할 때 엄청난 손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점을 더 설명하기 위해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 Nike의 주가는 99 달러였습니다. 물론, 모든 주식에서 1 달러를 잃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을 행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 주식에 9,000 달러를 투자하고 100 개의 주식을 소유했다면 어떻게 될까요? 자, 원래 투자로부터 6 개월을 기록한이 날에는 10 %의 이득을 얻습니다 (99 달러 대 90 달러). 상상해보십시오 : 100 % 손실 (옵션) 대 10 %의 이익 (주식). 보시다시피 옵션의 위험은 과장 될 수 없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 주식이 $ 100 이상으로 거래 되었다면, 주식보다 옵션으로 얻을 수있는 이득이 훨씬 높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110 달러에 거래 되었다면 그것은 옵션 투자자에게는 400 %의 이득 (원래 주당 2 달러 투자에 비해 10 달러의 이득)을, 주식 투자자에게는 약 22 %의 이득을 의미합니다 ( 원래 주당 $ 90 투자).


마지막으로, 소유 주식으로, 당신을 판매하는 것을 강요하는 것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6 개월 후에 Nike의 주식이 하락한 경우, 주식이 여전히 잠재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주식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1 년 후, 그것이 크게 올라간다면, 당신은 어떠한 손실도 초래하지 않고 상당한 이익을 창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에 투자하기로 선택했다면 6 개월 후에 100 % 손실을 입을 수 밖에 없었을 것입니다. 주식이 거기에서 올라올 것 같다고 느끼더라도 선택하지 않아도됩니다.


따라서 볼 수 있듯이 옵션의 주요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 흥미 진진한 투자 분야에 뛰어 들기 전에 숙지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옵션 적용 방법.


Put 옵션은 호출 옵션과 정반대입니다. 이 옵션은 지정된 기간 내에 지정된 가격으로 보안을 판매하는 옵션입니다. 투자자들은 주식 가격이 갑자기 떨어지거나 시장이 완전히 하락할 경우를 대비하여 종종 풋 옵션을 보호 수단으로 사들입니다. Put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팔고 갑작스런 시장 변동으로부터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풋 옵션은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거나 포트폴리오의 위험을 낮추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주당 50 달러에 구입 한 Clorox (NYSE : CLX) 주식 10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1 월 31 일 현재 주가는 주당 70 달러까지 상승했다. 당신은 Clorox에서 자신의 지위를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주가가 하락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익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귀하의 필요에 맞게 주당 70 달러의 가격으로 6 개월짜리 풋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1 : Clorox 주식이 다음 몇 개월 동안 타격을 받고 주당 60 달러로 떨어지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주가가 상당히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지만 풋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70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Clorox 주식이 회복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게되면, 주식을 보유 할 수 있고 단순히 Clorox 주식이 찍은 다이빙을 고려할 때 가격이 올라간 풋 옵션을 재판매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2 : 다른 한편으로, Clorox의 주식이 등반을 계속한다면, 당신은 귀하의 옵션이 만료 되어도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증가 된 가치의 이익을 얻게됩니다. 예, 옵션에 투자 한 금액을 잃어 버리지 만, 기본 주식을 잃어 버리지는 않습니다. 따라서이 예제에서이 옵션을 살펴 보는 한 가지 방법은 옵션이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있는 보험 정책이라는 것입니다. 빠른 옵션으로 통화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기본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도 풋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소유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의 통화 옵션 섹션에서 설명한 것과 똑같은 위험이 적용됩니다. 풋 옵션을 매입하면 주가가 오르면 100 % 손실 할 가능성이 있지만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옵션 가격을 상당히 높게 재판매 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종 단어.


옵션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더 큰 투자 기회를 열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거래 옵션은 정교한 투자자를위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 계정으로 새로운 상인을 만난다면,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기본에 익숙하지 않은 이상 혼자서 시도하지 마십시오.


이 경고는 옵션 거래가 위에 설명 된 많은 위험을 내포한다는 사실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적절한시기에 관한 것이며, 과도한 경계가 필요합니다. 정교한 투자자는 옵션 전략에 익숙하고이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편의성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아 옵션을 행사할 적절한 시간을 놓치거나 초기 베팅이 간단하게 해결되지 않으면 초기 투자액의 100 %를 현금으로 잃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은 투자 전략의 일부이며 전체 포트폴리오를 나타내지 않아야합니다.


Put 또는 Call 옵션을 활용 했습니까? 흥미로운 성공 또는 실패 사례가 있습니까? 아래 의견에 옵션에 대한 귀하의 경험을 말씀해주십시오.


관련 기사.


Riddix에게 표시하십시오.


Mark Riddix는 개인 투자 및 자산 관리 컨설팅을 제공하는 독립 투자 자문 회사의 설립자이자 사장입니다. Mark는 Baltimore와 Washington, D. C. 지역 신문에 금융 열을 썼으며 책 "Your Financial Playbook"의 저자입니다.


가입 102,863 가입자.


무료 머니 크러셔 뉴스 레터를 받으려면 아래에 가입하십시오!


권장 사항.


돈 Crashers에서 더 읽기.


최고 41 재미, 무료 또는 저렴한 것들과 볼 보스턴, MA에서 볼 수 있습니다.


Zipcar 가치가 있니? & # 8211; 검토, 회원 기반의 시티 카 쉐어 프로그램.


27 최고의 여행 리워드 신용 카드 & # 8211; 리뷰 & # 038; 비교.


투자자를위한 상위 10 개의 주식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 amp; 기업가.


파산하고 파산을 선언 한 6 명의 부유 한 유명 인사.


예산에 10 야외 모험 휴가 목적지 베스트.


미국 은행의 13 가지 무료 수표 계좌.


맨 위로 Copyright & copy; 2017 SparkCharge Media, LLC. 판권 소유.


투기 시장에서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기초를 배우고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잠재적 인 새로운 기회를 탐구하십시오.


옵션 시장은 상인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많은 파생 상품과 마찬가지로 옵션을 사용하면 자본을 적게 추측 할 수있는 충분한 레버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의 모든 용도와 마찬가지로, 손실 가능성도 확대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다.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아래 정보 및 리소스를 살펴보십시오. 도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기본 이해하기.


긴 옵션은 특정 날짜와 가격으로 기본 보안 또는 상품을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구매자에게 부여하는 계약입니다. 계약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의무는 없지만 단순히 계약을 이행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그렇게하기로 결정하면 계약. 구매 권리를 부여하는 옵션을 & ldquo; 통화, & rdquo; 귀하에게 판매권을 부여하는 계약을 "풋 (put)"이라고합니다. 반대로, 짧은 옵션은 판매자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기본 보안을 구매 또는 판매하도록하는 계약입니다. 긴 옵션의 구매자가 계약을 행사할 때, 짧은 옵션의 판매자는 "할당"되며, 행동해야합니다.


이것을 명확하게하기 위해 실세계의 유추 및 사용법을 사용하십시오. 골동품 할아버지 시계를 쇼핑하고 올바른 가격에 3,000 달러를 찾아 보자. 그러나 당신은 또 다른 3 개월 동안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소유주와 이야기를 나누며 3 개월 내에 해당 만기일에 판매 할 것에 동의하지만 계약에 동의하려면 1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3 개월 후 돈을 가지고 그 가격으로 시계를 사십시오.


그러나 시계가 Theodore Roosevelt의 소유 였음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Theodore Roosevelt는 $ 10,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여 3,0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6,900 달러 (거래 비용 제외)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골동품이 아니라 500 달러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귀하는 귀하의 옵션을 행사하여 3,000 달러에 구매할 의무가 없으므로, 귀하는 그것을 구매하지 않고 단순히 만료 시키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00을 아직도 내야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지불 한 돈의 몇 분의 1 분의 가치가있는 시계로 붙어 있지는 않습니다. 옵션 판매자의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 시나리오에서 그는 $ 100을 얻지 만 나중에 진정한 시장 가치보다 적은 가격으로 시계를 판매해야합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에서 그는 시계와 $ 100를 프리미엄으로 지불합니다.


증권과 상품에 적용되는이 개념을 이해한다면,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얼마나 유리한 지 알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자본의 경우, 현재 기본 보안 가격이 무엇이든, 미래의 날짜에 설정된 가격으로 투자를 매매 할 수있는 옵션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거래 옵션을 고려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 :


활용 :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대규모 투자를 통제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잠재적 인 수익률이 높아지지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음을인지해야합니다.


유연성 :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추측 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창의적인 전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인덱스 및 선물 계약과 같은 많은 기본 증권에 대해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계약이 있습니다.


헷징 : 상품 또는 주식의 기존 지위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옵션 계약을 사용하여 실현되지 않은 이익을 잠 그거나 초기 자본이 적은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계정 설정.


TD Ameritrade의 옵션에 몇 가지 계정 유형을 사용하여 거래하고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좌의 증거금 및 옵션 권한을 신청하고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거래 플랫폼 선택.


TD Ameritrade 계정을 사용하면 당사의 웹 플랫폼뿐 아니라 Trade Architect 및 thinkorswim과 같은 두 가지 포괄적 인 플랫폼에서도 옵션 거래가 가능합니다. Trade Architect는 옵션으로 시작하는 거래자에게 이상적입니다. P & amp; L 차트, 옵션 전략 체인 필터 및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기타 도구와 같은 기본 도구가 있습니다.


thinkorswim 플랫폼은 고급 옵션 거래자를위한 플랫폼입니다. 엘리트 도구를 제공하며 옵션 시장을 모니터하고, 전략을 계획하고,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통합 된 장소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3 ~ 4 개의 다리가있는 복잡한 옵션 거래에 참여하려는 경우 & rdquo; 또는 무역의 측면에서, thinkorswim이 당신에게 옳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TD Ameritrade에는 모바일 거래 기술이있어 옵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 할 수있을뿐 아니라 스마트 폰, 모바일 장치 또는 iPad에서 바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 개발.


어떤 유형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작동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 또는 기본 분석을 기반으로 전략을 세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은 과거 가격, 수량 및 기타 많은 변수와 같은 시장 활동에 의해 생성 된 통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차트 작성 및 기타 유사한 기술이 사용됩니다. 기본 분석은 경제적, 재정적 및 연방 준비 은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투자 가치를 측정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많은 거래자는 기술적 분석과 기본 분석을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분석을 사용하든 또는 둘 다 혼용하든, 전략을 수립 할 때 옵션 가격 책정을 염두에 두는 3 가지 핵심 변수가 있습니다.


기본 보안 또는 상품의 가격.


만료일.


시장 영향 및 미래 전망에 근거한 내재 변동성.


Trade Architect와 thinkorswim을 사용하면 이러한 변수 등을 분석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제 3 자 기반 연구 및 논평뿐만 아니라 많은 아이디어 생성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종이 무역 & rdquo을 & ldquo 수 있습니다;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전략을 실천하십시오. 또한 다양한 도구를 탐색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옵션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 언제든지 TD Ameritrade 옵션 전문가에게 전화 866-839-1100 또는 24/7로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투자를 처음 접하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옵션을 탐구하는 경우 옵션 거래로 이익을 얻는 데 필요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Trade Architect를 찾으려면 시작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베테랑 상인, thinkorswim에게는 지식과 옵션 거래 기술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거의 무한한 기능과 기능이 있습니다.


귀하의 금융 서비스 회사가해야 할 것.


TD Ameritrade를 선택해야하는 6 가지 이유와 함께 우리가 나머지 부분과 차별화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우리가 어떻게 스택되는지보십시오.


TD Ameritrade를 다른 주요 금융 서비스 회사와 비교하십시오.


장기 투자에 가장 적합합니다.


5 년 연속 Barron의 2017 온라인 중개인 설문 조사에서 장기 투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FINRA의 BrokerCheck에서 TD Ameritrade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거래 수수료없이 60 일간 거래하고 최대 $ 600 * Offer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기 투자를위한 # 1.


시장의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집행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교육 자료는 일반 정보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개별적인 권장이나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옵션 거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은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에 투자자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옵션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인 옵션 거래.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보안 또는 전략의 과거 성과는 향후 결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회원 FINRA / SIPC. 이것은 우리가 사업을 할 권한이없는 관할권에서의 청약이나 권유가 아닙니다. TD Ameritrade는 TD Ameritrade IP Company, Inc. 및 Toronto-Dominion Bank가 공동 소유 한 상표입니다. &부; 2017 TD 아메리 트레이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