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무료 멋진 위치 거래 시스템


무료 위치 교역 시스템
오늘 나는 Nifty에 대한 위치 거래 시스템을 공유 할 예정이며 Nifty와 함께 움직이는 Nifty 안팎의 액체 주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인터넷 (ME로 약간 조정) 위와 동일한 것은 BSE 및 BSE 주식에 적용 가능합니다.
인덱스 및 주식 딜리버리 트레이딩을위한 SAM 65 * 3 포지션 트레이딩 시스템의 규칙 : -
이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강력한 거래 시스템이며 많은 시장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포지션 거래자들은 이것을 납품을 위해 사용합니다. 이 포지션 트레이딩 시스템은 65와 3 SMA로만 구성됩니다. 왜 65 SMA인가? 65 일은 대략 일년 중 4 분의 1입니다.
플롯 가격 차트, 65 SMA, 3 SMA 차트. 차트 타임 프레임 - 일일 구매 규칙 - 3SMA Cross가 65 SMA 이상인 경우 일중에 30-40 & 160으로 구매하십시오. 포인트는 Nifty에서 멈추거나 크로스 오버 이상에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주식은 최대 2 % & # 160; stoploss를 사용합니다. close가 크로스 오버보다 위에 있으면 딜리버리를 개최합니다.) 규칙을 팔거나 종료하십시오. - 65 SMA가 아래쪽의 SMA를 3 번 ​​교차 할 때 판매하십시오. 위치. (주식에서 1 개가 나올 수있는 납품을 빠져 나갈 수있다) 위험 보상은이 체계에서 환상적이다. 시장에서 사용하기 전에 자신을 다시 테스트하고 다른 매개 변수와 결합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시스템도 빠르지는 않지만 모든 시스템에 whipsaw가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Nifty and Reliance 차트를 참조하고 두 가지 모두에서 우수한 반품을 보여주는 차트의 원을보십시오.
코멘트 없음 :
댓글 달기.
귀하의 의견과 몇 마디가 더 나은 일을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무료 위치 교역 시스템
나는 항상 내 추종자들과 독자들에게 TraderAdda에 Intraday 나 Day Trading을하지 말라고 주장했다. 그 / 그녀가 충분히 확신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인은 일중 거래를하면서 실패하고 돈을 잃는다. TraderAdda 독자의 메일이 너무 많아 Nifty의 Positional Trading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게시 한 이러한 위치 거래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NSE와 BSE의 Nifty, Banknifty 및 Liquid 주식에 대한 위치 거래에 아주 적합한 간단한 AFL을 게시했습니다.
지표 및 주식에 대한 위치 추적 시스템 AFL (Amibroker 사용자 용) : -
이 AFL은 Mudra의 동료 상인에 의해 게시됩니다. 그래서 신용은 원래의 저자와 누가 그것을 게시 한 사람에게 간다. 이 AFL은 DAILY 시간대에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Nifty와 Index는 미래에 거래 할 수 있고 주식에서는 Delivery를 취할 수 있고 미래에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위치 무역 시스템 AFL의 특징 : -
차트에서 신호 매도 구매 매수 신호 (투자자 또는 배달 트레이더 용)에 대한 목표 및 Stoploss는 포지션 트레이더 및 배송 트레이더에 대해서만 다른 AFL과 마찬가지로 평소대로 일부 채권을 제공합니다. Nifty에 대한 좋은 거래를 뒷 받침. (직접 확인하십시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매개 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을 위해 Traderadda에서 우리의 기사를 좋아한다면, TraderAdda를 Fellow Traders와 함께 보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acebook, Twitter 또는 친구와 Traderadda를 공유하거나 Stumbleupon, DIG it, Google Plus ONE & # 160에 제출하십시오. 서클 & # 8230; 왼쪽 또는 포스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더 읽을 거리 들어,
5 개의 코멘트 :
AFL 다운로드 링크는 어디에 있습니까?
다운로드를위한 코드 링크는 어디에 있습니까?
2012 년 2 월 1 일 오후 11:31에 SAM이 응답했습니다.
2012 년 2 월 1 일 오후 11시 33 분에 SAM이 (가) 말했습니다.
Sofiya Lim은 2015 년 1 월 6 일 4시 14 분에 말했습니다.
포지션 트레이딩 시스템은 트레이더들에게 쉽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가포르 포지셔닝 시장을 거래하려면 수익성있게 SGX Hot Stock Picks가 필요합니다.
댓글 달기.
귀하의 의견과 몇 마디가 더 나은 일을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무료 업데이트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 받기.
카테고리.
알렉사 순위.
블로그 카테고리.
인기 게시물.
TraderAdda의 최신 정보입니다.
TraderAdda 뒤에있는 사람.
SAM의 과학 대학원은 파트 타임 블로거이자 인도의 풀 타임 전문 상인입니다.
TraderAdda에서 그는 트레이딩 시스템, Amibroker 지표 및 AFL, 트레이딩 전자 책, 트레이딩 자원, 멋진 일중 레벨, 멋진 위치보기 및 기타 많은 트레이딩 리소스에 대해 씁니다.
관심 분야는 기술 분석, 개발 전략, 블로깅, 가젯 및 독서입니다.
TraderAdda가 유용 할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 / 제안 / 피드백.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총 페이지 뷰 수.
보호 된 사이트 - 복사하지 마십시오.
Trader Adda | 궁극적 인 무역 자원.
2011-12 Trader Adda | 궁극적 인 무역 자원. 기사는 저자의 허가없이 복제 할 수 없습니다.

무료 위치 교역 시스템
우리는 독특한 반전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멋진 인덱스에서만 거래.
무역은 항상 열려있을 것입니다.
동일한 가격의 출입국.
하나 이상의 롯트와 거래.
반전 거래 시스템.
1 년에 150 % ~ 200 %의 이익을 올리십시오.
1 년에 1800 ~ 2000 포인트 이익을 올리십시오.
NIFTY TREND TRADING.
이 성전은 입구와 출구 레벨을 제공합니다.
이 사원은 일중 및 장소 거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거래해야하는 현물 가격입니다.
이것은 Nifty Tradings에만 해당됩니다.
손해액을 공제 한 후 매월 100 ~ 140 포인트의 이익을 얻습니다.

스트레스없이 부를 구축하십시오.
인도 NIFTY 포지션 트레이딩에 대한 멋진 거래 요청.
스트레스없이 부를 구축하십시오.
인도 NIFTY 포지션 트레이딩에 대한 멋진 거래 요청.
멋진 Postional 거래.
우리의 고도로 맞춤화 된 팀은 각 고객에게 깊은 산업 지식과 다른 산업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위험에 처하게합니다.
NIFTY 위치 거래 시스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IFTY 위치 추적 시스템은 NIFTY 지수의 움직임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실시간으로 수행 한 후 전문적으로 자격을 갖춘 독립적 인 기술 조사 분석가가 독점적으로 NIFTY를 위치 기반으로 개발 한 거래 전략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오류가 발생하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