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마켓 메이커 옵션 전략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옵션 거래를하는 시장 주체는 누구이며, 그들은 무엇을하고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내가 판매하는 옵션을 정확히 사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내 옵션을 정확히 파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 거래에서 실제로 공개 시장 에서처럼 다른 옵션 거래자와 옵션을 매매하고 있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는 귀하의 컴퓨터에서 거래되는 다른 일반 옵션 거래자 대신 "마켓 메이커"라는 전문가와 실제로 거래합니다.


많은 옵션 거래자와 주식 거래자가 물어 봅니다. 내가 팔고있을 때 누가 나에게서 구매하고 있으며, 내가 살 때 누가 저에게 팔고 있습니까? 아무도 내가 팔고있는 주식이나 주식 옵션을 사려고하지 않을 때 어떻게됩니까? 보통의 유동성 시장에는 보통 주식이나 주식 옵션을 사기 위해 대기하고있는 누군가와 당신이 팔 때 살 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이 판매 할 때 대기열에 잠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이 팔려고 할 때 대기열에 잠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식이나 스톡 옵션을 원활하게 매매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시장 제작자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옵션 교환에서 시장을 창출하는 것을 돕는 기능을하는 개인 또는 회사의 대표 일 수 있습니다. 공개 구매 또는 판매 주문이없는 경우 자신의 계좌에 대한 입찰 및 제안을함으로써 시장 거래가 가능한 원활하고 연속적으로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십시오. 옵션 트레이더가 아무도 판매 대기중인 주식 옵션을 사기 위해 주문을하면, 시장 제작자는 스톡 옵션을 자신의 포트폴리오 또는 해당 스톡 옵션의 준비금에서 해당 옵션 트레이더에게 판매합니다. 옵션 트레이더가 아무도 구매 대기중인 주식 옵션을 판매 할 주문을하면, 시장 제조사는 해당 옵션 트레이더로부터 스톡 옵션을 구입하여 자신의 포트폴리오 및 예비 품목에 추가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불균형을 매매함으로써 갑작스런 급증과 도랑을 근절하는 시장 주문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마켓 메이커는 실제 "마켓"을 구성합니다. 주식 또는 옵션 트레이더가 브로커와의 주문을하면 해당 브로커는 마켓 메이커와의 매매를 통해 해당 주문을 채 웁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의 장점.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는 각 증권에 대한 시장 매매자로 활동하는 교환 원의 공식 직원이 한 명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 시스템에서는 많은 마켓 메이커들이 모든 보안에 할당됩니다. 모든 Market Maker는 NYSE와 같이 효과적으로 "Specialist"의 역할을하므로 효율적으로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동성과 변동성이 다른 분산 된 시장이 형성됩니다. 이것은 전반적인 유동성을 향상시키고 시장 조작을 훨씬 어렵게 만듭니다.


마켓 메이커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마켓 메이커들은 옵션 트레이더에게 매우 낮은 가격으로 매수하고 옵션 매매자가 매수 또는 매도를 필사적으로 요구할 때 매우 높은 가격으로 매도하는 사람들로 상당히 부정적인 인상을주었습니다. 우리가 시장에서 시장을 제거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봅시다.


시장 제작자는 어떻게 이익을 창출합니까?


마켓 메이커는 스톡 옵션을 매매하는 수수료를 내지 않으므로 이익을 어떻게 내야합니까? 글쎄, 대부분의 기관 시장은 단순히 그들이 만든 마커 제조업체로부터 급여를 받는다. Goldman Sachs 및 Morgan Stanley와 같은 Market Maker 회사는 주식 및 옵션 재고를 유지하고 고객 주문을 표시하기 위해 자체 자본을 투입합니다. 거래 마켓에서 마켓 메이커는 자신이 구매할 가격과 특정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판매 할 가격 간의 차이를 유지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 가격 차이를 Bid-Ask Spread라고합니다. 매수 주문과 매도 주문이 동시에 발생하면 Market Maker는 매도 호가 스프레드의 차이를 수익으로 인식합니다.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위험으로부터 보호합니까?


지금까지 볼 수 있듯이 마켓 메이커는 주식과 스톡 옵션을 사고 파는 당신과 나 같은 존재입니다. 특정 방향성 위험에 노출되어 있지 않습니까? 예, 시장 매수자가 매수 호가 스프레드로부터 위험을받지 않기 위해 동시에 매매 할 수 있도록 노력하더라도 극도로 유동성이없는 주식이나 주식 옵션에는 그러한 이상적인 상황이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켓 메이커는 주식 또는 스톡 옵션을 보유하게되고 결국 위험에 노출됩니다.


시장이 직면하는 위험.


스톡 옵션 거래에 대한 마켓 메이커는 실제로 모든 옵션 거래자들이 직면하는 6 가지 형태의 위험에 직면 해 있습니다.


방향성 또는 델타 리스크는 기본 주식 가치가 변함에 따라 스톡 옵션 가격이 마켓 메이커에게 돌아갈 위험입니다. Market Maker는 "Delta-Neutral"로이 위험을 회피하려는 일관된 시도를합니다.


감마 위험은 스톡 옵션의 델타 값이 시간에 따라 변할 수있는 위험입니다. 이는 Market Maker의 민감한 Delta-Neutral 포지션에 긍정적 또는 부정적 델타가 될 것을 일관되게 위협하여 Market Maker를 방향 위험에 노출시킵니다. 감마 위험은 감마 중립 위치를 취함으로써 극복 될 수 있습니다.


시장의 내재 변동성의 증가는 스톡 옵션의 외생 적 가치를 증가 시키지만 내재 변동성의 감소는 스톡 옵션의 내재 가치를 감소시킨다. 이것은 베가 위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톡 옵션의 재고를 보유한 마켓 메이커는 묵시적인 변동성이 감소하면 손실을 견딜 수 있습니다.


시가 감소 또는 시타 위험은 기본 주식이 이동하지 않더라도 만료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스톡 옵션 프리미엄이 감소하는 것입니다. 긴 스톡 옵션의 재고가있는 마켓 메이커는 기본 재고가 이동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을 지속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특히 장기적인 옵션은 금리의 변화에 ​​의해 약간 영향을받습니다. 이 변화는 대부분의 옵션 거래자에게는 중요하지 않지만 주식 스톡 옵션을 매우 많이 보유한 마켓 메이커에게 중요합니다. 이 위험은 옵션 Rho로 표시됩니다.


콜 옵션 보유자는 배당금을 수령하지 않으므로 콜 옵션 옵션 가치는 감소합니다. 이러한 위험은 일반적으로 배당금 신고 이전에 기본 주식을 구매함으로써 마켓 메이커가 헤지합니다. 배당금은 콜 옵션 가치의 하락을 헤지했다.


어떻게 하나가 마켓 메이커가됩니까?


Goldman Sachs와 같은 Market Maker 회사 중 하나 또는 NASDAQ의 회원사 인 청산 대행사 또는 중개 회사를 통해 Market Maker가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직업 훈련을 제공하며 지원자는 최소한 다음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


마켓 메이커들은 옵션 거래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로 모든 종류의 다양한 금융 상품을 시장에두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일정 수준의 유동성을 확보함으로써 금융 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평균적인 상인이 아닙니다. 이들은 관련 거래소와 계약 관계에 있고 많은 양의 거래를 수행하는 전문가입니다.


금융 기관에 가입하고 직업을 얻으려는 열망이없는 한, 시장 제작자가하는 일은 결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이 왜 존재하고 그들이 가지고있는 효과에 대한 이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용합니다. 그 결과, 우리는이 페이지에서 그들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시장 제작자의 역할.


옵션 거래에서 시장 결정자의 기본 역할은 필요한 거래와 일치하는 공개 명령이없는 경우에도 거래자가 옵션을 사고 팔 수있게함으로써 시장이 원활하게 운영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옵션 계약의 크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유지함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특정 옵션 계약을 구매하려고했지만 해당 계약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 더라면 마켓 메이커는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옵션을 팔거나 예비 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상인이 특정 계약을 판매하려고하지만 공개 구매자가없는 경우 마켓 메이커는 해당 계약을 구매하여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개척자는 기본적으로 옵션 거래소에 깊이와 유동성이 모두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부재시에는 거래가 훨씬 줄어들어 옵션을 사고 파는 것이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계약 방식에는 더 적은 옵션이 있습니다.


기꺼이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없더라도 거래자가 신속하게 거래를 실행할 수있게되면 거래소가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거래자는 보통 원하는 옵션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운영됩니까?


우리가 언급했듯이, 시장 제작자는 다수의 다양한 옵션 계약으로 구성된 자체 포트폴리오를 유지합니다. 그들은 대량으로 거래되며, 구매하고자하는 상인에게 판매 및 판매하고자하는 상인으로부터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없다면 시장은 쉽게 정체 될 수 있고 옵션 거래는 훨씬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대가로 시장에서 중요한 특권을 갖게되어 옵션 가격 책정 방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거래마다 기본적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 거래자가 이해해야하는 옵션의 가격에는 두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실제 가격은 내재 가치와 외생 가치의 두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두 번째로, 이것은 시장 운영자와 어떻게 관련이 있으며, 입찰 가격과 청약 가격으로 거래소에 가격을 책정합니다. 옵션 계약을 구매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해당 계약의 청약 가격을 지불 할 것이고 판매 또는 계약을 맺는 사람은 입찰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묻는 가격은 입찰 가격보다 높기 때문에 개별 구매 계약은 판매하는 개별 판매 계약보다 높은 가격을 지불하게됩니다. 이 두 가격의 차이는 스프레드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 확산으로 인해 시장 제작자는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입찰 가격으로 구매하고 청약 가격으로 팔 수있어, 이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Let†™ s는 $ 2의 입찰 가격 및 $ 2.20의 심문 가격으로 거래하고있는 특정 옵션 계약의 예를 가정합니다. 한 개인이이 계약을 매수하라는 명령을 다른 개인이 계약을 체결 할 때 동시에 내면, 마켓 메이커는 기본적으로 중개자의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2.00 달러의 입찰 가격을 지불하고, 2.20 달러의 가격으로 구매자에게 팔아서 계약 당 2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물론, 마켓 메이커가 계약을 동시에 매매하는 것이 항상 가능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음에는 계약이 거의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여전히 ​​자신들이 소유하고있는 옵션의 가격 변동 및 시간 붕괴의 위험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의 주된 목표는 확산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계약을 교환하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을 사용해야합니다.


퍼짐에 의해 제안되는 시장 제작자 인의 고유 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 (것)들이 돈을 잃는 것은 완전하게 가능하다.


마켓 메이커는 누구입니까?


마켓 제조사는 일반적으로 중개 회사,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과 거래를하는 개인을 말합니다. 그들은 공공 투자자와 상인을 대신하여 거래 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자본을 사용해야합니다.


훌륭한 분석 능력과 많은 정신력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숙련되어 있어야합니다. 관련 회사가 시장 제작자를 고용 할 때 그들은 보통 적절한 경험과 필요한 기술 세트의 명확한 표시를 찾고있을 것입니다.


투자 전문가.


'마켓 메이커'란 무엇인가?


마켓 메이커 (market maker)는 브로커 - 딜러 (broker-dealer) 회사로서, 특정 증권의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특정 증권의 주식을 보유 할 위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각 시장 제조사는 보장 된 주식 수에 대한 구매 및 판매 견적을 표시하여 고객 주문 흐름을 놓고 경쟁하고 구매자로부터 주문이 접수되면 즉시 자체 재고에서 판매하거나 상쇄 주문을 찾습니다. 나스닥은 나스닥 시장에서 활약하는 500 개 이상의 회원사를 보유하고있어 금융 시장을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시장 운영자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마켓 메이커'를 깨기


시장 유형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금융 시장을 유동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투자자에게 구매 및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개 회사입니다. 마켓 메이커는 개인 중개자 일 수도 있지만 구매 및 판매량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증권의 크기 때문에 거의 모든 마켓 메이커는 대형 기관입니다.


마켓 메이커가 금융 거래를 어떻게 촉진하는지.


마켓 메이커는 많은 양의 증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시장에서 많은 양의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문은 구매 및 판매이며 몇 초 만에 발생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좋은 예는 보안 주문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 할 수있는 Charles Schwab 또는 Merrill Edge와 같은 표준 온라인 중개 회사입니다.


본질적으로 마켓 메이커들은 항상 투자자 거래량의 반대편에 서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증권을 팔고 자한다면, 모든 판매자가 만족할 때까지 마켓 메이커는 그 증권을 계속 구매해야합니다. 반대로, 투자자가 증권을 사는 경우, 시장 주관자는 모든 주문이 채워질 때까지 보안을 계속 판매합니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들은 금융 시장의 수요와 공급을 만족시키고 유가 증권 거래자를 판매자로부터 구매자로 바꾸어줍니다.


마켓 메이커가 수익을 얻는 방법.


모든 시장 제작자는 자산 보유의 위험에 대해 보상을받습니다. 그들이 직면 한 위험은 그것이 매도인으로부터 매수되고 매수인에게 매매되기 전에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들은 그들이 커버하는 각각의 보안에 대한 보급을 청구합니다. 이것은 매수 호가 스프레드 (bid-ask spread)라고하며 금융 거래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중개 회사를 사용하여 주식을 검색하는 투자자는 입찰가가 100 달러이고 물가가 100.05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즉, 중개인이 주식을 100 달러에 구입 한 다음 예비 구매자에게 주식을 100.05 달러에 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용량 거래를 통해 소액 광고가 일일 최대 이익에 이릅니다.


옵션 전략 : Market-Maker 기술을 사용하여 S & P, Gold 및 Crude Oil에서 전략을 찾습니다.


옵션을 가장 효율적으로 거래하려면 상인은 마켓 메이커처럼 생각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목표는 항상 최상의 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거래자가 Charts, Fundamentals 및 기타 시장 편향에 집중하는 동안, 분석을 완료하고 거래 준비가되면 가치를 높이기 위해 시장 만들기 기술을 활용할 때입니다. 이 기술은 거래에 가장 적합한 가치를 얻기 위해 일련의 옵션을 살펴 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PY (S & amp; P 500 ETF Trust)의 208/209 콜 스프레드를 67 센트에 팔고 싶지만 시장이 66 세가 65bid이고 제공되는 경우, 어떤 대안을 택할 수 있습니까? 너는 너의 제안을 안으로 남겨 둘 수 있었다 또는 너는 보았다 퍼트 퍼짐이 무역 한 곳에 볼 수 있었다. 시장이 매우 효율적이기 때문에 Put Spread는 35에서 입찰가와 34를 거래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장 결정자가 알고 있듯이 Put Spreads와 Call Spreads는 동일한 것입니다. 그것들은 역의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후에 퍼트 스프레드를 33 살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완료했을 것이고 콜 스프레드 오퍼를 철회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때마다 옵션의 관계를 이해하고 옵션이나 스프레드가 다른 옵션이나 스프레드보다 나은 이유를 파악하면 더 나은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환, 반전, 나비, 상자 및 암시 된 변동성을 통해 옵션의 관계를 이해 한 마켓 메이커로서 거래 의사 결정을 할 때 추가적인 이점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관계는 복잡하지는 않지만 상인을 이해함으로써 자신의 지위를 확고히하는 많은 돈을 확실히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PY (S & amp; P500 ETF Trust) 또는 E-mini S & amp; P500 옵션과 같은 시장에서 묵시적인 변동성 왜곡을 분석하고 위에서 언급 한 기법 중 일부는 흥미로운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켓 메이커들은 매 거래마다 상당히 큰 수익을 얻으므로 비유동 시장 거래를 즐깁니다. 비유 동 시장을 거래하는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SPY와 E-minis는 위치를 효율적으로 설정하는 데 필요한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거래하는 시장을 분석하고 유동성 비교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수립중인 입찰 또는 제안이 시리즈의 다른 입찰 및 제안과 비교되는 방식을 항상 비교하십시오. 단순히 확산과 주변의 나비의 가치를 비교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가치에 대한 탁월한 아이디어를 얻게됩니다. 아래의 예는 입찰가 및 오퍼의 중간 점을 취한 경우 고전적인 옵션 가격 책정을 보여줍니다. 판매하지 않으려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까?


95 Put은 가격이 비싼 Strike Price입니다. 당신이 100/95를 살 수 있다면 0.20에 스프레드를 넣고 95/90을 스프레드로 판매 할 수 있다면 .25 당신은 신용을 위해 나비를 설립했습니다. 우리의 옵션 가이드는 옵션 평가의 필수 요소 중 많은 부분을 검토합니다. 옵션 평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몇 가지 PDF가 있습니다. 개별 옵션 교육 웹 세미나에 관심이 있으시면 돈을 절약 할 수있는 트레이딩 기술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스프레드 가격, 유동성, 주변 나비 스프레드의 가격, 과거 및 내재 변동성, 왜곡 및 목표를 충족시키기위한 적절한 옵션 거래 전략을 선택하는 경우 거래를 평가할 때 마켓 메이커가하는 노력을하고 있습니다.


옵션 거래는 중대한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신뢰성이 있다고 믿는 출처에서 얻지 만 결코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 과거의 결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