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옵션 무역 코치


천사 간행.
옵션 거래는 위험스럽고 투기적이고 복잡한 주식 거래 방법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혼란스러운 금융 시장은 무수한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를 조정하기 때문에 옵션 거래는 위험을 제한하면서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선호되는 방법이되고 있습니다.
수백만 가지 옵션이 매일 거래되며,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투자 내용을 이해하지 않고 옵션에 투자하므로 투자를 얻지 않고 돈을 잃습니다.
그것이 옵션 트레이딩 코치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 우리는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잃어 버리게하기를 원합니다.
옵션 트레이딩 코치 서비스는 일련의 상세한 보고서와 옵션 거래의 기본을 가르치는 쉬운 방법 비디오를 통해 옵션을 통해 수익을 얻으려는 투자자를 위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 "스톡 옵션 소개"
· "소득 옵션 사용 방법"
· "Doji Master가 되십시오 - Christian DeHaemer와의 거래 전략"
또한 다음과 같은 고급 전략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Straddle and Strangle Strategies"
옵션 트레이딩 코치는 일반 투자자가 너무 오랫동안 "게임"에서 벗어나지 못하게하는 옵션 거래 소문을 없애려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옵션에 대한 다음과 같은 신화를 들었을 것입니다.
1. 옵션은 오랜 경험을 가진 전문가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초보자를위한 수천 개의 사이트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코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2. 당신은 옵션을 거래하려면 부자가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부자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옵션 거래자는 작은 계좌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새 투자자들이 돈으로 시작하는 것을 거의 볼 수 없다. 종종 투자자들은 작게 시작하여 자신감을 쌓은 후 위험을 감수합니다.
3. 옵션 거래는 인기가 없습니다.
인터넷이 유행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1997 년에는 약 5 억 7 천만 개의 옵션 계약이있었습니다 ... 2007 년까지 30 억 옵션 계약이있었습니다. 옵션을 사면 좋은 회사가됩니다.
4. 모든 옵션의 80 ~ 90 %가 쓸모 없어집니다.
CBOE에 따르면, 모든 옵션의 약 30 %만이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5.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보다 훨씬 위험합니다.
이것은 더 진실이 될 수 없다!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내기 위해 훨씬 적은 비용으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주식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돈을 사기 위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을 사용하면 주식을 매매 할 권리 만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의 일부만 지불하면되며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 가격을 선택했기 때문에 위험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구매할 때 주식 거래보다 낮은 가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주가가 하락하더라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큰 이익을 위해 그들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물론 올바른 지침으로.
이 지침을 제공하겠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옵션 코치가되도록합시다.

옵션 코치.
옵션 코치 팀에 가입하여 전략적 옵션 거래 전략을 배우십시오.
옵션 코치 팀은 실시간 거래 릴리스를 제공하는 2 개의 프리미엄 교육 거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와서 팀에 합류하십시오!
오늘 프로모션 요금을 이용하십시오!
매일 준비하기 & # 8221; 비어 있는!
옵션 코치의 일일 시장 전망 및 거래 계획.
게임 계획 :
매우 낮은 프로모션 요금! 오늘 게임 플랜에 가입하십시오!
옵션 코치 '일일 사전 준비', 오늘 종료일 '내역', 이번 주 게임 계획 거래, 게임 플랜 블로그 이용, 거래 텍스트 업데이트 및 옵션 코치가 주당 3 회 이상 거래합니다.
휘발성 플레이어 :
휘발성 플레이어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옵션 코치 팀의 가장 귀중한 플레이어가 되십시오.
이것이 옵션 코치의 프리미엄 서비스입니다. Option Coach의 변동성 거래 전략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하고 게임 플랜을 포함하도록 Option Coach의 서비스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얻습니다.
옵션 코치의 최근 게시물.
월요일 열리는 직위 열여 27, 2017 $ UNT $ TBT $ TLT $ NUGT $ OIH $ TWTR $ UAA $ NFLX $ HLF.
화요일, 2017 년 2 월 21 일 $ UNG $ TBT $ NUGT $ OIH $ TWTR $ UAA의 열린 입장.
새로운 단편 기갑 갑옷 & # 8211; $ UAA & # 8211;
와서 무료로 팀에 가입하십시오.
스카우트 팀 무료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 # 8220; 매일 준비, & # 8221; 옵션 코치의 시장 전망 및 독점 스카우트 팀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당일 계획 및 요약 정보를 제공합니다. 옵션 코치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무료 구독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 Copyright 2017 옵션 코치, LLC. 판권 소유. 허가없이 복제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코치
옵션 무역 코치 & amp; 타일러 키아 넬리 현.
LEAPS 프로그램 거래 방법.
LEAPS 무역법은 LEAPS 교육 과정의 종합 모음입니다. 1 년 동안 LEAPS 수업은 계속 진행되었으며 잠재 고객이 제작자 인 Tyler Chianelli가 다양한 LEAPS 거래를 관리하고 시장이 변화하면서 조정 된 직책을 관리하고 시간이 맞으면 이익을 얻는 것을 지켜 보면서 직책이 확대되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한 LEAPS 거래 레슨으로 결합 된 라이브 영상으로 전문적인 거래 흐름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성공적인 LEAPS 상인이 될 준비를하십시오.
여기에 당신이 들어가는 것이 있습니다.
도둑질하는 법.
이들은 LEAPS의 수업을 공식적으로 다루는 공식 수업입니다. 이 수업은 상세한 슬라이드 프리젠 테이션과 진화하는 실시간 거래 장면을 믹스합니다. 전문 LEAPS 거래 워크 플로우에 집중하면 LEAPS 거래를 통해 플랫폼을 탐색하는 데 익숙해지고 수업이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위치를 빌드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모듈 1 : 소개, 연혁 및 라이브 거래 모듈 2 : 만료, 단기 전략 및 위치 알림 모듈 3 : LEAPS 모듈 4 : 판매 불균형, 포스 츠 관리, 골드 사례 연구 및 ETF 모듈 5 : 판매 된 Deep 관리 ITM 통화, 마진 콜, 포지션 관리. & 트렌드 모듈 6 : 패배 위치 관리, 시청 목록 필터 및 새로운 위치 관리.
트레이딩 수업.
옵션 트레이딩 코치 LEAPS 트레이딩 클래스입니다. 이것들은 LEAPS 무역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촉발시킨 수업들입니다. 이 녹음 컬렉션을 통해 수많은 LEAPS 거래 통찰력과 진화하고 통찰력있는 LEAPS 포지션 관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 1 :이기는 LEAPS 위치를 관리하는 방법 클래스 2 : 수입 클래스를 통해 위치 관리하기 3 : 이기고 잃는 위치 관리하기 클래스 4 : 수익성있는 포지션 구축 클래스 5 :이 휘발성 시장 탐색 클래스 6 :이기는 위치 관리 및 개발 클래스 7 : 관리 및 양성 파트 II.
LEAPS 거래의 예술을 정복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모바일 친화적 인.
모바일 장치 또는 태블릿에서 HD 비디오를 쉽고 간편하게 시청하십시오.
기술 자료.
대화 형 소셜 포털을 사용하여 질문하고 상세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100 % 최고 평점.
다른 수백 명의 옵션 트레이딩 코치 학생들과 함께하십시오!
어떻게 LEAPS를 무역하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내에서 20 시간 이상의 특수 교육.
"나는 타일러 (Tyler)와 같은 맥락에서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었던 다른 이들을 찾지 못했다."
-Lynn R. - 텍사스 (LEAPS 클라이언트 거래 방법)
이 가치있는 보너스로 당신의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보너스 비디오 프로그램 : 거래 이익으로가는 길.
이 7 부작 비디오 시리즈는 전문 옵션 거래의 메커니즘을 압축하고 포트폴리오의 옵션 거래 중요성, 옵션 거래자 도구 활용, 거래 전략 및 모든 시장 및 귀중한 실시간 거래 장면에 대한 수익 획득 규칙에 대한 충돌 과정을 제공합니다.
1 부 : 옵션을 거래해야하는 이유 2 부 : 모든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3 부 : 전문 상인의 도구 4 부 : 거래 감시 목록 만들기 5 부 : 황소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6 부 : 어떻게해야합니까 곰 시장에서 이익으로 7 부 : 옆길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보너스 비디오 프로그램 : 맞춤형 차트 설정.
이 6 가지 보너스 비디오 시리즈에서 Tyler Chianelli는 Thinkorswim 거래 플랫폼을 탐색하여 여러 가지 방법으로 차트 설정 및 기본 설정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설정을 사용하거나 여러 가지 맞춤 설정 도구를 배우고 활용할 수있는 맞춤 설정을 만들어보십시오. 간소화 된 차트 설정을 원하는 셀프 디렉터를위한 귀중한 시리즈!
1 부 : 차트 환경 설정 2 부 : 이동 평균 추가하기 3 부 : DMI, Stochastics 추가, "하부 창", 4 부 : Woodie의 CCI, RSI, 색상 기본 설정 추가하기 5 부 : Bollinger 밴드, Bollinger 대역폭, MACD 파트 추가하기 6 : 기술 지표로 역 테스트하는 법 배우기.
보너스 비디오 프로그램 : 수입을 통한 트레이딩 옵션.
이 3 부작 비디오 시리즈 (3 개의 추가 보너스 비디오 포함)에서 Tyler Chianelli는 수입 발표를 예상하여 거래의 힘과 위험을 설명합니다. 실시간으로 실시간 트레이딩 장면을 포함하는 몇 가지 정의 된 위험 옵션 전략을 사용하여 Tyler는 주식을 분석하고 포지션을 결정하며 관객에게 수입 통화가 거래에 미치는 영향을 목격하게합니다. 이러한 독창적 인 시장 움직임을 이용하지 않는 대부분의 거래자에게는 흥미롭고 유익한 새로운 각도가 있습니다. 모든 자발적인 상인을위한 훌륭한 도구와 사고 방식.
Part 1 : Straddle 소개 및 판매 Part 2 : 대각선 확산 및 OTM 구매 Part 3 : 전략 보너스 비디오 계속 사례 1 : Straddle 판매 사례 연구 : Strangle 판매.
보너스 도구 & amp; 비디오 프로그램 : 전체 옵션 색인.
Complete Options Index는 고급 검색 필터링 및 하위 목록 작성을 위해 선택 가능한 증권을 그룹화하는 거래 플랫폼 플러그인입니다. 연구 시간을 반으로 줄이고 일반 시계 목록 밖에서 거래 기회를 발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주식 시장에서 손실 될 수 있습니다.
8 파트 비디오 교육 시리즈 15 미리 준비된 Watch-Lists 3 동적 단기 고급 스캔 (강세) 3 다이나믹 단기 고급 스캔 (약세) 4 동적 장기 고급 스캔 (LEAPS)
3 개월간의 플래티넘 멤버쉽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이 회원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옵션 거래자 커뮤니티에 연결됩니다 :
라이브 트레이딩 룸 웹 세미나 참석 SMS 문자 메시지 수신 무역 경고 주간 업데이트 된 무역 추적 스프레드 시트 연구 자료를 유용한 트레이딩 전략 섹션으로 분류하십시오. 다른 회원 및 헤드 트레이더 인 Tyler Chianelli와 광범위한 비디오 라이브러리 채팅을 둘러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평생 이용할 수 있습니까?
예, 멤버는 LEAPS 무역 방법 안내서에 평생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지원을 받습니까?
모든 모듈 비디오 및 보너스 콘텐츠에 대한 질문 및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광범위한 OTC 지식베이스에 아직 답변되지 않은 경우 철저한 답변을 받게됩니다.
내가 초보라면?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상인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에서 시작하기 만하면, 이 프로그램은 고급 옵션 전략에 이르기까지 기본적으로 성공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기반과 지식을 제공합니다.
경험이 있다면?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에서 찾을 수있는 몇 가지 기본 지식과 중첩이 있지만, 우리는 고급 노련한 그리스인 섹션과 그에 상응하는 황소, 곰 및 옆쪽 옵션 거래 전략을 통해 가장 노련한 노련한조차도 엄청난 가치를 발견합니다. 과정의 후반부에서 가르칩니다.
어떤 거래 플랫폼을 사용합니까?
여러 플랫폼에서 거래됩니다. 내 최고의 거래 응용 프로그램은 TD Ameritrade의 Thinkorswim이며, 인터내셔널 고객, Options House, Charles Schwab의 optionsXpress 및 Trade Station에도 Interactive Brokers를 사용합니다.
미국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이 프로그램이 계속 작동합니까?
물론,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옵션 거래를 제공하는 중개 계좌가있는 한이 코스는 9 가지 이상의 정의 된 위험 전략을 사용하여 시장 거래 주식 및 옵션을 탐색하는 데 광범위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예. 환불 기간이 만료 된 후 30 일 후에 보너스 자료 및 수업 녹음을 포함한 모든 코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 크기가 광산과 다를 경우 어떻게합니까?
이 프로그램 및 비즈니스는 모든 거래 계좌 크기에 따라 확장 가능합니다. 2,000 달러 또는 2,000,000 달러로 시작한다면 전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위험 관리 원칙과 전략을 계속 적용 할 것입니다.
개인 평균 거래 기간은 얼마나됩니까?
10 년 이상의 시간 거래 프레임을 통해 원래 포트폴리오 크기에서 2,500 % 이상을 산출했습니다. Q4 : 2015의 옵션 트레이더 클럽 회원 커뮤니티를 시작한 이후 평균 + 29 %의 ROI를 기록했습니다.
한 번에 얼마나 많은 거래를 관리합니까?
그것은 달려 있지만 50 개 이상의 포지션이 주어진 시간에 수립 될 수 있습니다. 내 평균 홀드 시간 (비 LEAPS 거래)은 14 일 전후입니다.
내가 당신의 프로그램으로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할 때까지 얼마나 걸립니까?
누구나 다르고이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성공은 헌신과 비디오를보고 연습을 통해 자료를 배우고 일관되게 보여지는 시간의 직접적인 결과가 될 것입니다. 일부 고객은 최소 6 주 안에 자신감을 가지고 신규 거래에서 거래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여정을 즐기고 이것이 "부유 한 빠른 계획"을 얻는 것이 아니라 전문 상인처럼 투자를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장기적인 비즈니스 투자라고 받아들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거래 유형은 무엇입니까?
Trading LEAPS는 가장 성공적인 전략 이었지만 시장 변화에 따라 전략 초점과 현재 시장에서 일하는 것이 나의 새로운 선호 전략이되었습니다.
내 보증은 뭐니?
LEAPS 거래 방법은 옵션 트레이딩 코치 100 % 만족 보장 30 일 반품 정책과 함께 제공됩니다.
해피 클라이언트로부터의 리뷰.
"비디오 강좌는 잘 짜여져 있고 온라인 거래에 대한 자신감이 크게 향상되어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타일러의 라이브 거래, 무역 업데이트, LEAPS 전략 및 녹음에서 엄청난 액수를 배웠으며 돈을 3 배나 늘렸다.
"돈을 잘 쓰고 큰 투자를했습니다 .3 개월 후, 저는 유익하고 유익한 거래 결정을하기 위해 유익하고 확신있게 혜택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타일러의 방법과 프리젠 테이션은 분명하고 간결하며 오디오 및 영상 학습자 모두에게 효과적입니다. . "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일을위한 도구와 매우 기본적인 전략에서 장기적이고 복잡한 전략으로 전환하기위한 지침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만족 보장.
LEAPS Trade to Trade 프로그램에 대한 귀하의 투자는 30 일 환불 보증과 함께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및 그 많은 내용으로 만족스럽지 않거나 충족되지 않은 경우 30 일 만료 전에 문의 할 수 있으며 기꺼이 수용 할 것입니다.
울타리에 더 이상 앉지 않아.
오늘 가입하시면 일반 패키지 비용을 70 % 이상 절약하십시오!
"나는 타일러 치아 넬리 (Tyler Chianelli)가 거래를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우리에게 보여 줬던 것을 좋아한다. 나는 이것에 대해 몰랐고, 이는 나의 거래 전략에 훨씬 더 편하게 해줄 수있는 좋은 방법이되었다." 실비 엠 (Silvi M.) "나는 당신과 비교되는 어떤 거래 서비스도 경험하지 못했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은 제공되는 자료와 당신의 연수생에 대한 당신의 관심 모두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뛰어나다." Dele K. "통찰력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술 개발에 많은 도움이됩니다." Lynn F. "이것은 정말 멋진 물건입니다. 정말로 이익을 얻으려고하는 우리를 위해 당신이하고있는 모든 것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John B. "감사합니다! 나는 옵션 거래의 복잡성을 실제로 이해하고, 지금 거래 계획을 세울 수있는 시점까지 내 지식 기반을 얻는 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내가 그렇게 뛰어나지 않은 헬리콥터를 이해하고 이전에했던 것처럼 헬터 스켈 터를 거래하는 자신감. " 데이비드 F. "나는 정직하게이 말을한다. 나는 은퇴 한 교육자이며 나는 그것을 볼 때 좋은 가르침을 알고있다. 타일러의 재료는 5 성급이다!" 리차드 지.
옵션 무역 코치.
옵션 트레이더 클럽.
유용한 링크.
저작권 2017 - 옵션 무역 코치 - 판권 소유. 이용 약관 적용.

행동.
트레이딩 마스터리 프로그램.
이것은 프로와 같은 주식과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포괄적 인 코스입니다. 이 12- 모듈 프로그램은 위, 아래, 옆으로 시장에서 일하는 20 가지 이상의 거래 전략을 학습함으로써 주식 시장을 바라 보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도둑질하는 법.
LEAPS는 내가 '부 (富) 건축 복합 효과'라고 부르는 것을 만드는 능력을 가진 옵션입니다. 주식 시장에서. LEAPS 무역법 (How to Trade LEAPS) 프로그램은이 강력하고 대중적인 거래 전략을 어떻게 거래하는지 가르쳐 줄 것입니다.
쉬운 옵션 거래.
Easy Option Trading은 주식 및 인덱스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간단하고 직접적인 시스템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6 주 동안 학습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 8211; HD 온라인 스트리밍 비디오를 통해. 이 과정은 모든 시장 트렌드에서 단순화 된 접근 방식으로 옵션을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도구와 교육을 제공합니다.
고급 기술 분석.
고급 기술 분석 코스로 거래를하고 마스터 차트 작성 기술자가됩니다. 이것은 온라인 HD 비디오 프로그램으로 차트를 읽는 방법, 맞춤 학습을 설정하는 방법, 기술 테스트 시스템을 다시 테스트하는 방법 등을 가르쳐줍니다.
돈 관리 청사진.
머니 관리 청사진은 전문가와 같은 거래의 핵심 원칙을 숙달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 제품은 안전한 포털에서 온라인으로 제공되며 4 가지 파트 PDF, 포지션 사이징 스프레드 시트, 주문 트래킹 스프레드 시트 및 거래 비즈니스에서 건전한 자금 관리 관행을 구현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한 시간의 비디오가 포함됩니다.
가격 패턴 이익.
Price Pattern Profits 가정 학습 과정을 통해 인기 있고 강력한 차트 패턴을 학습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에는 19 페이지의 풀 컬러 차트 패턴 설명서와 패턴을 실습하는 10 가지 비디오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입을 통한 트레이딩 옵션.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와 같은 수입을 통해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여기에는 15 개의 주식 및 7 개의 옵션 전략에 대한 실시간 거래가 포함되며, 시장이 폐쇄 된 후 영업 이익을 고정시키는 방법에 대한 보너스 섹션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정의 차트 설정.
맞춤 차트 설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맞춤 차트 설정, 학습 및 환경 설정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라이브 비디오 데모는 TD Ameritrade를 통해 Thinkorswim 플랫폼 및 TOS 차트에서 수행됩니다.
무료 거래 업데이트.
매주 우리에게 최신 금융 뉴스, 팁, 트릭, 거래 아이디어, 시장 분석, 무료 비디오 및 거래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은 성공적으로 구독했습니다!
옵션 트레이딩 코치, LLC.
277 Bendix Rd. Suite 400.
버지니아 비치, VA 23452.
청구 및 환불 정책.
환불 위반 조항.
외부 링크 정책.
© 저작권 2016 옵션 무역 코치, LLC - 판권 소유. 이용 약관 적용.
미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유가 증권이나 옵션을 매매하기위한 권유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 또는 아웃 제품 또는 서비스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입을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면책 조항 : * 결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과 유사하게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수있는 계정이 있다고 진술하지 않습니다.
TD AMERITRADE, Inc. 및 Option Trading Coach, LLC의 사업부 인 Thinkorswim은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