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볼륨이있는 일중 거래 전략


평범한 볼륨을 읽는 간단한 방법.


점심 시간을 통해 볼륨이 축소되고 늦은 오후에 거래가 시작되면 시장 참여가 거래일의 시작과 끝으로 기울어지기 때문에 일일 자기 자본 규모를 읽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션이 시작될 때 볼륨이 큰 이벤트처럼 보이는 것이이 기술 데이터를 사용하여 신호를 사고 파는 단기 트레이더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시장 개방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


처음과 마지막 시간에 모든 볼륨의 70 ~ 75 %가 예약됩니다. 첫 번째 시간은 하루 종일 분석을 사용하여 개인 및 기관에 의해 움직 인 경기뿐만 아니라 야간 정서 및 뉴스 흐름을 캡처하기 때문에 많은 참여를 보여줍니다. 지난 1 시간은 일일 주제를 감싸면서 투기 자본을 끌어 당겨 그 날의 무역 흐름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때문에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많은 분석 기술을 통해 거래자는 일중 참여 수준을 측정하고 마감 금액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첫 시간이 끝나 자마자 실용적인 데이터를 생성하므로 일일 평균 2, 3 또는 4 배의 볼륨을 인쇄 할 때 보안 수준이 높아지면 전략을 세울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기반 Intraday 차트의 장점 참조).


볼륨 실행률 vs. 평균 일일 볼륨.


가장 효과적인 기술 중 하나는 실시간 일중 볼륨을 볼륨의 사전 선택된 이동 평균과 비교합니다. 일일 평균 볼륨은 차트 패키지에 미리로드되어 있으며 50 일 또는 60 일간의 간단한 이동 평균 (SMA)에 부합합니다. 사용자 정의 입력이 필요한 경우, 선택한 기간을 사용하여 해당 기간 동안 예약 된 볼륨 합계로 나누면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 : 볼륨 (하루 1 + 2 일 + ... + 50 일) / 50 = 50 일 평균 볼륨.


기술자는 단순 이동 평균 대신에보다 정확한 지수 이동 평균 (EMA)을 적용 할 수 있지만 정확한 수치 수준이 아닌 참여 확률을 산출하는 데 출력이 사용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균 볼륨이 1 년 및 4 분기에 참여 수준이 높은 거래 연도 동안 자연스럽게 바뀌므로 과학보다 예술이기도합니다. (관련 읽기에 대해서는 단순 대 지수 이동 평균)을 참조하십시오.


일일 평균 볼륨을 일중 볼륨과 비교하는 두 가지 방법, 즉 시각적 분석과 다른 분석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수십 개의 증권을 동시에 비교하기 위해 근접성을 사용하여 견적서에 실시간 볼륨 옆에 평균 볼륨을 배치하십시오. 둘째, 일일 평균 볼륨을 누적 적으로 작성하고 차트 하단의 볼륨 막대 그래프 위에 겹쳐 놓습니다. 이 두 번째 방법은 하루 종일 분석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 또는 하강 평균의 영향을 측정하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참조).


견적 시트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첫 번째 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다음 평균 일일 볼륨의 1/3 이상을 이미 거래 한 유가 증권을 찾으십시오. 이 컷오프 수치는 세션 볼륨의 약 1/3이 첫 시간에 예약되고, 또 다른 세 번째는 마지막 시간으로, 마지막 세 번째는 닫는 벨에 예약된다고 가정하면 70-75 %의 비뚤어 짐을 사용합니다.


실행 속도가 초기 관측치를 추적하는지 확인하려면 두 번째 시간이 끝날 때 번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하룻밤의 테마가 완전히 할인되지 않아 참여도가 높아질 수 있으므로 이는 중요합니다. 이는 미국 주식 시장이 뉴욕 점심 시간에 닫히는 유럽 증권 거래소와의 거래에서 거래 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운영 률이 정오까지 평균 일일 볼륨을 계속 초과하는 경우 세션의 나머지 기간 동안 볼륨 기반 거래 신호를 지원한다고 가정합니다.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평균 이상의 참여를 추구하면서 군중의 정서적 강도를 평가하기 위해 일중 볼륨의 흐름을 측정하십시오.


평일 스컬 핑.


일중 차트 볼륨 분석에 대한 자습서. 일중 차트를 사용하여 볼륨을 분석하는 방법 볼륨 서지의 기술적 분석.


기술 분석 자습서.


MARKETVOLUME & # 174;


MarketVolume.


볼륨 차트 기술 분석.


평일 스컬 핑.


고급 분석 용.


Intraday Scalping은 단일 거래 세션 내에서 단 두 지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거래됩니다. 지수의 두 지점이 지수 선물에 큰 수익을 가져다 줄 수있는 경우 선물 거래자들 사이에서 날카로운 스캘핑이 매우 인기있게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S & P 500 지수 (SPX)의 한 포인트는 S & P 500 선물의 $ 50와 같으며 Russell 2000 지수 (RUT)의 한 포인트는 Russell 2000 선물의 $ 100과 같으며 한 포인트 다우 존스 산업 지수는 다우 선물 등의 경우 5 달러에 상응합니다. 단일 세션에서 S & P 500 지수가 10 포인트 범위 (1 %) 내에서 쉽게 변동하는 것을 고려하면 S & P 500은 선물 거래의 목적과 함께 하나의 선물 계약에 대해 단일 세션 내에서 약 500 달러를, 10 가지 계약에서 5,000 달러 등을 제공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일보기 (1 막대 = 1 분); SBV 막대 그래프 막대 기간 = 20, 신호 라인 막대 기간 = 14.


SBV 히스토그램이 0 레벨 이상으로 올라간 후에 (그 레벨 이하로 유지 된 후에) 우리는 긴 위치에 들어갈 것입니다; SBV 히스토그램이 0 레벨 아래로 떨어지면 (그 레벨을 초과 한 후에) 짧은 위치에 들어갑니다. Trailing Stop Rule - 가격이 0.3 포인트 하락하면 긴 거래를 종결시키고 가격이 0.3 포인트 상승하면 짧은 거래를 종료합니다.


"Russell 2000"(Russell 2000) 차트에서 전날의 상세한 거래를 통한 일중 스캘핑의 전체 예제 (위의 Russell 2000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조. 예제가 작성된 날에이 3 규칙 단순 거래 시스템은 Russell 2000 지수에서 12 포인트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Russell 2000 지수의 1 포인트는 Russell 2000 선물의 $ 100에 해당하며 단일 거래 세션에서 하나의 계약에서만 $ 1,200 ~ 12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주식 거래량 분석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주식 거래량 분석.


주식 거래량 분석은 올바르게 완료되면 주식 분석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시장 괴짜를 따르는 상인은 때때로 나는 거래량에 관하여 많은 기사를 쓰지 않는다는 것을주의한다.


이 주제를 피하는 이유 중 하나는 대부분의 초보자가 주식 거래량 분석을 수행 할 때 혼란스럽고 압도적이기 때문입니다.


거래량은 일반적으로 매우 환상적이며 흔히 거래자가 무엇을 찾아야할지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거나 거래량을 정확하게 분석하지 않으면 거래자가 누릴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볼륨 분석 이해.


주식 시장의 볼륨은 시장 활동의 척도입니다. 이것은 차례로, 특정 주식이 현재 얼마나 많이 매매하고 있는지를 반영합니다.


볼륨은 누적 및 분포를 반영하기 때문에 거래자는 기초적이고 기술적 인 뉴스 기반 볼륨 분석에 대한 감정적 반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볼륨 분석은 매주, 매일, 심지어는 일일 단위로 수행 될 수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


거래 볼륨 스파이크.


볼륨 분석이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볼륨이 누적되기 때문입니다. 즉, 티커 테이프에 붙어서 각 주식에 대해 발생하는 모든 거래를 모니터링하지 않으면 볼륨을 사고 파는 것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매우 비실용적이며 생산적인 결과를 낳지는 않습니다. 일일 거래량에 볼륨을 통합하는 데 유용한 한 가지 기술은 볼륨 스파이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볼륨 스파이크는 거래하는 시장의 일일 평균 볼륨보다 훨씬 큰 일일 볼륨의 급격한 증가입니다. 이 예에서는 볼륨 스파이크가 어떤 모습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일 평균 볼륨보다 볼륨이 300 % 증가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볼륨 스파이크는 분석 도구없이 시각적으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볼륨 스파이크의 중요성.


많은 양의 스파이크가 중요한 이유는 스파이크가 발생한 거래 행동 중에 발생한 매우 강한 감정을 나타 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볼륨 및 가격 수준을 발판으로 사용하면 거래자가 강한 관심을 갖는 강한 감정적 인 시장 수준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볼륨 스파이크 격리.


평균 일일 거래량을 평균 일일 거래량보다 최소 3 배 이상 늘린 주식 또는 ETF를 찾습니다. 볼륨은 고립 된 하루 일 필요는 없지만 최대 4 거래일의 클러스터 일 수 있습니다.


핵심은 가장 많은 거래량을 기록한 날에 거래 된 높고 낮은 가격을 표시하는 것입니다. 볼륨 클러스터에서 가장 높은 볼륨이 발생한 날에 가장 높은 가격이 무엇이고 가장 낮은 가격 이었는지보고 싶습니다.


가장 높은 스파이크의 날을 격리하고 그날 최고 / 최저 수준을 잡으십시오.


볼륨 스파이크 거래 방법.


가장 높은 볼륨 날에 발생한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을 분리하고 나면 추세의 방향에주의하십시오. 주식이 위쪽으로 향한다면 대량 거래일 (Volume Spike Day)에 거래 된 높은 가격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주식이 아래쪽으로 기울어지면, 거래량 급락 기간 동안 거래 된 저렴한 가격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길게 갈 경우 스파이크 하이 데이 위에 거래하는 첫 번째 마감 가격에 긴 포지션을 입력하고 볼륨 스파이크 기간 낮음보다 낮은 가격으로 거래하는 첫 마감 가격에 짧은 포지션을 입력하게됩니다.


이 예에서는 스파이크 데이 이전에 주가가 어떻게 상승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스파이크 데이 (Spike Day)에서 거래 된 최고가를 초과 할 때만 장거리 시장에 초점을두고 거래 마감 시장 (Market on Close : MOC)에 진입하게됩니다.


스파이크 클러스터 중 가장 높은 가격에 근접한 주식을 매일 모니터합니다.


짧은쪽에 볼륨 스파이크.


이 예제에서 전체 진행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추세의 방향을 결정함으로써 시작합니다. 이후에 우리는 볼륨 스파이크 (Volume Spike)를 분리하고 그 날에 도달 한 최저 가격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Spike Day Low보다 낮은 종가에 대한 입장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이 특별한 경우, 스파이크 로우 (Spike Low) 다음날 낮게 발생했으며 가까운 MOC에서 시장에 진입합니다. 종가가 낮의 저 가격보다 낮을 것이라는 확신이들 때 거래일의 마지막 5 분 동안 MOC 주문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시장이 정말로 휘발성 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나는 시장을보고 닫는 벨 앞에 시장 주문을 약 2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거래 종 료 플랫폼이 얼마나 빠르며 주식이 얼마나 휘발성인지 알면 거래 종결 전 처형을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 스파이크 클러스터 발생 후 볼륨 스파이크를 철저히 모니터링해야합니다.


마음 속에 간직 할 것들.


주식 거래량을 분석 할 때는 거래하는 주식의 평균 거래일보다 최소 3 배 이상 높은 거래량 일에만주의해야합니다.


볼륨 클러스터 앞에 항상 재고의 방향을 확인하고 가장 큰 볼륨이 발생한 날에 거래 된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볼륨 클러스터 이전에 트렌드가 올라간다고 가정하고 볼륨 클러스터 중에 주식이 최고점 이상으로 마감 될 때 긴 위치를 입력하십시오.


너에게 최선을 기원하며,


인기 게시물.


스윙 트레이딩 및 데이 트레이딩 용 수정 된 RSI 지표.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일중 거래자가 일일 거래량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


볼륨 뒤에 무엇이 있습니까?


볼륨 표시기는 거래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로 특정 기간 (바 또는 양초)에서 거래되는 주식의 양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모두 볼륨이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교환되는 실제 주식 수임을 압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볼륨 표시기가 높을수록 특정 시간대에 더 많은 주식이 교환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와의 거래를 통해 거래 가장자리를 높이고 더 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정량화되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으로 Bollinger Bands를 활용하는 방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정량화 된 안내서.


높은 숫자는 우리에게 주식에 대한 큰 수요가 있거나 큰 공급이 있다고 말합니다. 주식에 대한 수요가 크다면 주식 가격은 올라갈 것이고 시장에 공급이 많으면 주식 가격이 하락할 가능성이있다. 높은 볼륨 번호는 표시기 창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거나 인스턴트 스파이크를 면도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우리에게 우리의 거래에 적용 할 수있는 매우 중요한 신호를줍니다.


아래 예를 보겠습니다. 그림 1에서 수요는 꾸준하고 볼륨은 항상 존재하며 주가는 꾸준히 증가하고있다.


그림 2에서, 우리는 양적인 증가를 보였으며이 특별한 경우에 이것은이 주식을 더 많이 밀어 부치는 거대한 요구입니다.


이 두 시나리오는 추세의 지속성 또는 추세의 역전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경우에는 주식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고 구매자는 주식을 살 때 더 높은 가격을 기꺼이 지불하기 때문에 주식 가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에서 주식에 ​​대한 수요는 약했지만 특정 가격 수준에서 우리의 경우 15.70 달러 였고 주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으며 추세가 반전되어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하루 종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미 여러 번 여러 번 나타 났으므로 이제 일상적인 거래에서 이러한 작은 힌트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수익이 증가하고 P & L 보고서가 확실히 개선됩니다.


Roman Larionov는 Absolute Resolution Consultants (Absolute Resolution Consultants)가 관리하는 Absolute Resolution Project의 창시자입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컨설팅 회사로 2007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고위 경영진 직무, 프로젝트 관리, 매출 관리, 판매, 제품 개발, 인력 관리 및 고객 서비스 등 12 년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의 거래 경험에는 FOREX 및 NYSE 주식 거래 8 년이 포함됩니다.


Larionov는 국제 비즈니스에서 MBA 학위와 함께 위기 상황 관리 및 관리 분야에서 학사 학위 2 건을 받았습니다.


17,000 개가 넘는 거래에 대한 역 측정을 통해 레버리지 ETF에 대한이 새로운 거래 지표를 테스트하고 매일 확률이 높은 설정을 찾습니다. & # 8211; 여기를 지금 클릭하십시오.


TradingMarkets에 관한 최근 기사.


회사 정보.


Connors Group, Inc.


10 Exchange Place, Suite 1800


저지 시티, 뉴저지 07302


회사 리소스.


속성.


TradingMarkets와 연결하십시오.


© Copyright 2017 The Connors Group, Inc.


이 제품에 제시된 방법, 기술 또는 지표가 수익성이 있거나 손실을 초래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안됩니다. 회사가 발행 한 개별 거래자 또는 거래 시스템의 과거 결과는 해당 거래자 또는 시스템의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귀하가 실현할 미래 수익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회사 제품의 지표, 전략, 기둥, 기사 및 기타 모든 기능 (통칭하여 "정보")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제시된 예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러한 설치는 구매 또는 판매 주문에 대한 간청이 아닙니다. 따라서 귀하는 정보를 전적으로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의 의견을 표출 할 수 있도록 추가 독립적 인 연구를하기위한 시작점으로 만 정보를 사용해야합니다. 언제든지 라이센스가 부여 된 재무 고문 및 세무사에게 문의하여 투자의 적합성을 판단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실적 기록과 다른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으며, 불법 행위 및 기타 횡령 수수료로 인해 영향을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