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주식 거래 시스템 프로젝트 계획


당신의 인생을위한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생계를위한 거래는 흥미 진진한 아이디어이며, 주식 거래 시스템은 당신이 원하는 삶을 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금융 시장에 출입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일련의 규칙입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은 감정을 제거하고 일관성을 창출하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팁을 받고, 인기있는 일을하고, 저녁 파티에서 좋게 들리며, 업계에서 많이 판매되는 것을하고, 다른 사람의 주식을 사용합니다. 거래 시스템 & # xa0; - 그들은 수익성이있는 것을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 나는 이사했다! 제 웹 사이트 인 enlightenedstocktrading에 저와 함께하십시오.


주식 거래 전략.


주식 거래 시스템.


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한 곳에서 성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돈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살고 일할 수 있으며 기업 노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고 자신의 성격에 맞는 자신 만의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원하는 삶을 원하는대로 제공하십시오. 나는 네 가지 간단한 단계로 주식 시장, 선물 시장 또는 외환 시장을 거래하고자하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당신을 위해 유익한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내 목표는 당신의 목표를 충족시키고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삶을 제공하는 자신의 수익성있는 주식 거래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성공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은 그들이 그들에게 어울리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침이 없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혼자 힘든 여정입니다 - 당신이 빨리 수익성있는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귀하의 성격, 목표 및 이상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우승 주식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계몽 주식 거래에서 새로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합니까?


이 업계에는 무수한 교육 과정, 값 비싼 가입 서비스 및 판매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들 중 아무 것도 그 해답이 아닙니다.


. 대답은 자신의 이해로 자신의 거래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행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장기간 매주 접근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대부분의 새로운 상인이 묻는 질문 : "당신은 어떻게 돈 거래를합니까?" 잘못된 질문입니다!


모든 상인이 묻어야 할 질문은 "나는 어떻게 돈 거래를 할 수 있니?"


누구나 다르기 때문에 친구, 뉴스 레터, 주식 팁 서비스 구독, 뉴스 레터 구독, 비밀 거래 방법을 배우기위한 비싼 세미나 비용 지불 등을 통해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왜? 이 모든 것들에는 공통점이 하나 있기 때문에 - 그들은 당신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시작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일관된 거래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진실은 거래를 통해 재정적 자유를 구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거래없이, 고주파 거래없이, 내부 지식이없는 스캘핑없이 하루 종일 시장을 지켜 보지 않아도됩니다.


모든 과대 광고에도 불구하고, 이들은 컴퓨터 화면을 연결하는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과 같습니다. 자유 시간과 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중장기 트레이딩 전략은 당신에게 이것을 줄 수 있습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에 대한 나의 4 단계 접근법.


좋은 소식은 최상의 시스템이 복잡하거나 설계하기가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주식 시장, 선물 시장, 외환, 옵션 또는 기타 계기를 거래하든 관계없이 최상의 시스템은 자신이 직접 구축 한 시스템으로, 어떻게 그리고 왜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인도하기위한 나의 접근법은 성공 거래에 대한 간단하고 투명한 과정입니다.


이 웹 사이트와 다른 자료들을 통해 나는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


귀하의 목표를 충족시키기 위해 위험 관리 및 포트폴리오 관리 규칙 개발 강력한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성공을 위해 저의 여행에 대해 소중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접근 방식을 찾는 데는 수년이 걸렸습니다. 저의 목표는 정규직이 아닌 자유 무역 거래였습니다.


무역 업계에서는 유용한 지원이 매우 제한되어 있었고 좋은 자원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나는 점차적으로 거래 심리에 대한 나의 이해를 발전시키고 수많은 거래 전략과 투자 접근법을 조사했다. 나는 트레이딩 시스템에 관한 수많은 책을 읽고, 내 시스템을 설계하고 테스트했으며, 소프트웨어를 배웠고, 내 길을 발견했다.


이것이 도전적인 경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실패하지만 그 결과는 여행의 가치가 충분합니다. 내 여행을 공유하면 성공을 거둘 수 있고 학습 곡선을 수익성있게 거래하기를 바랍니다.


주식 거래 전략.


주식 거래 시스템.


거래 원칙.


약.


저작권 © 트레이딩 시스템 라이프 PTE. LTD. 2013 - 2015.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TJS 무역 계획.


트레이딩 플랜의 예와 템플릿을 찾으 셨지만 (아래), 먼저 & # 8230;


귀하의 거래 계획은 귀하의 상세한 거래 계획에 포함하고자하는 정보의 유형에 대한 지침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절은 어떤 형식으로 처리되어야합니다.


거래 계획은 원하는 (또는 필요로하는)만큼 간단하거나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간단하다면 각 거래 세션 동안 주요 포인트, 규칙 (및 / 또는)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너무 복잡하다면, 사용하기가 어렵고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거래 계획의 주요 포인트는 모든 사고가 당신의 진입 전에 이루어져야했기 때문에 무역 중에 당신을 차분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 # 8211; 당신의 무역 중 아닙니다. 전문 상인은 거래시 편안하고 구성됩니다. 아마추어는 무역 전에는 긴장하고 무역 중에는 무모하다.


귀하의 거래 계획을 동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시장 (성장)에 대한 귀하의 경험과 지식, 그리고 귀하의 거래 활동 & amp; 데이터 분석은 그렇게하도록 지시합니다 & # 8230; 무역 또는 거래 세션 중 절대로!


거래 계획이 완료되면 거래가 더 객관적이되고 감정적이지 않으며 거래가 더욱 선별 될 것입니다. 그것은 각 거래 세션에 구조와 조직을 추가 할 것입니다. 무역이 예상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때 부당한 결정을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예기치 않은 움직임을 다룰 때 당신의 동맹국이 될 것입니다.


고전적인 시장에 따르면, 당신의 무역을 계획하고 당신의 계획을 거래하십시오. & # 8221;


무역 계획 - 예.


이것은 설명의 목적으로 만 사용 된 & # 8220; 예 & # 8221;입니다. 자신의 거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것으로 생각되는 아이디어를 갖고 싶지만 각각의 거래자가 계획을 세우십시오. 자신의 미래 목표와 과거 경험을 토대로 독특하고 개인화되어야합니다.


왜 나는 거래하고 있는가?


트레이딩은 지구상에서 가장 도전적이고 보람있는 직업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도전을 환영하며, 다음을 통해 : 교육, 일관성 & amp; 지속성, 특정 거래 계획, 적절한 사고 방식과 올바른 도구, 나는 도전을 극복하고 금융 거래 분야에서 성공하고 번영 할 것입니다. 이것은 내 행복을 위해 다른 누구에게 의존하지 않고도 내 자신의 길과 운명을 다스리게 할 것입니다.


내 접근 방식은 무엇입니까?


저의 초기 접근법은 주식 시장의 단기 트렌드를 활용하는 한편 매일 (차트) 시간 프레임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스윙을 스캔하는 것입니다. 트레이드가 끝나거나 타겟 목표에 도달 할 때까지 며칠, 아마도 수주 동안 개최 될 거래. 이 덜 빈번한 시간 틀에서 일관성을 찾으면, 나는 더 자주 발생하는 intraday time-frames에 성공을 복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내 목표는 무엇입니까?


월간 & # 8211; & # 8216; 계획된 & # 8217; 기회 패스. 예약없이 거래 계획을 따르기. & # 8220; 싱글 & amp; 두 배 & # 8221; 홈런 & # 8221; 시간이 지남에 올 것이다. 무엇보다도, 나는 일관 될 것이다! 매년 & # 8211; 내 데이터가 제게 알릴 때 꾸준히 위험을 증가시키기 위해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으로 교육을받으며 시장에 나가는 일상 생활을 통해 계속 학습하십시오. 거래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합니다. 꾸준히 상승하는 주식 곡선을 보려면! 장기 & # 8211; 인생을 바꿀 거래! 여러 개의 계정을 갖고 싶습니다. 하나는 소득을 위해, 하루 거래를 통해, 하나는 부의 거래를 통해 스윙 거래를 통해. 이렇게하면 결국 Roth 401K 플랜 내에서 거래 할 수있는 은퇴 계좌를 만들 수있게됩니다.


나의 목표는 무엇인가?


트렌드 트레이더이기 때문에 전체 수익률이 1.5 이상인 50 % 이상의 승리율을 달성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어떤 시장에서 거래합니까?


내 초점은 주식 시장에 남아있을 것이지만, 내 시간이 더 많은 무역 빈도를 허용 할 때 다른 시장 분야에서의 성공을 모방 할 것이다.


어떤 시간대를 내가 교환 할 것인가?


초기 거래 단계에서의 일일 설정.


어떤 설정이 내가 교환 할 것인가?


나는 다음의 두 가지 트렌드를 조사 할 것이다. 설정 : 1) 20m 근처에서베이스 / 브레이크 아웃, 2) 마이너 서포트 또는 20m 상승으로 후퇴.


참가 규정 :


거래 확인이 완료되면 모든 주문이 Ask 가격으로 한도로 주문됩니다. 나의 전체 주식이 처분되지 않으면, 현재 표시된 입찰 가격으로 나머지 지분을 구매하여 유동성을 추가하려고합니다.


내 위치는 어디에서 할 것인가?


내 스톱 로스 가격은 항상 입장 전에 결정되며, 내가 거래하는 차트의 논리적 인 주요 피벗 위치에있게됩니다.


출구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및 / 또는) 트레일 스톱 규칙 :


반 수익은 2 : 1의 보상 / 위험 비율을 나타내는 지원 / 저항의 미리 결정된 지점에 근접하게됩니다. 궁극적 인 목표를 먼저 달성하지 않았다면 (추첨 차트에서) 현재 추세의 끝을 확인한 후 최종 이익을 취합니다.


위험 관리 규칙 :


나의 무역 위험 (1R)은 현재의 (일일 조정 된) 무역 자본의 1 %가 될 것입니다. 나는 한 번에 4R 이상 위험에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판 전 활동 또는 일상 :


거래 플랫폼에 로그인하십시오. 단기 바이어스에 대한 인덱스 차트를 검토하십시오. 선택한 재무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수익 보고서를 검토 한 후 Trade Ideas 스캐너에 로그인하여 새로운 거래 기회를 얻으십시오. 장기 및 단기 감시 목록에 잠재적 거래를로드하십시오. 진입 점 근처에 경보를 설정하십시오.


시판 후 활동 또는 일상 :


TJS 저널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닫힌 거래의 스크린 샷과 해당 거래 일지 항목의 하이퍼 링크를 가져옵니다. 다음날 가능한 모든 거래를 검토하십시오. 모든 닫힌 거래를 검토하여 계획 이행 여부를 결정하십시오. 다음날의 편견에 대해 SPY와 Q & # 8217; 차트를 마크 업하십시오. 클린업 거래 플랫폼.


내 무역 업무에 어떤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팔콘 무역 컴퓨터 & # 8211; 거래 컴퓨터 슈퍼 트레이더 프로 & # 8211; 차트 작성 플랫폼 Yahoo Finance, Trade Ideas & # 8211; 스캐닝 소프트웨어 및 기회 무역 저널 스프레드 시트 (TJS) 엘리트, 무역 분석 및 기록 보관 용.


프로세스 검토 :


종결 후 5-8 일 후에 모든 편견과 감정이 가라 앉은 후에 각 거래의 메모와 스크린 샷을 검토하십시오. 미래의 무역 집행, 관리 및 퇴출이 어떻게 개선 될 수 있는지에 대해 TJS의 저널 섹션에 메모를 씁니다. 매주 격주로 TJS 분석 시트를 확인하여 하위 카테고리가 긍정적 인 기대치 (빈도 포함)를 산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계획 수정 & # 8217; 업데이트 된 정보에 따라


평생 교육 :


선택한 거래 그룹 (멘토 / 작성자)에서 한 달에 한 개의 새로운 트레이딩 북을 읽습니다. 내 선택한 트레이닝 (멘토 / 작성자 / 교육자)이 강의 또는 방송 일 경우 / 년에 2 회의 세미나 / 컨퍼런스에 참석하십시오.


징계 & amp; 사고 메모 :


나는 (5) 기본 진리 & amp; & # 8220; 상인 & # 8221; Mark Douglas의 저자는 "Zone에서의 트레이딩"을 생각합니다.


& # 8220; 무엇이든 & # 8221; 돈을 벌기 위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wins & amp; 가장자리를 정의하는 변수에 대한 손실. 가장자리는 다른 것보다 한 가지 일이 발생할 확률이 높다는 표시 일뿐입니다. 시장의 모든 순간은 독특합니다.


나의 황금률 (및 / 또는) 거래 계급 :


매일 모든 거래에서 징계를 받으십시오. 나는 내 자신의 거래가 될 것이며, 다른 계획을 결코 거래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작은 손실을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항상 더 큰 거래를 할 권리를 얻는다. 나는 무엇이 일어나는가를보기 위해서 거래에 중독되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자신들이 선호하는 확률을 가진 높은 보상 설정을 거래한다. 벽돌공이 되라. & # 8211; 동일한 유형의 거래를 반복해서 반복하십시오. 설정을 찾으면 주저하지 않습니다. 무역에서 한번은 분석을 끝내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거래 일지는 항상 보관되며, 내가 말하는 내용에 따라 행동 할 것입니다. 내가하는 모든 일은 내 사업의 성공을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문서입니다. . .


내 경험이 늘어남에 따라 (그리고 / 또는) 시장에 대한 지식이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무역 계획 - 다운로드.


다운로드 할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Microsoft Word 템플릿입니다.


전문가 트레이딩 저널이 필요하십니까?


비 TJS 사용자의 경우 다음 프로모션 동영상을 참조하십시오. & # 8230;


Trading Journal Spreadsheet, Corp. & # 8211; YouTube 동영상 Doug와 그의 새로운 TJS & # 8211; YouTube 비디오 행성에서 최고의 트레이딩 저널을 통해 거래가 실제로 이루어지는 지 확인하십시오. TJS 갤러리 / 정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TJS 무역 계획 & # 8211; 템플릿 / 예제 / 다운로드.


트레이딩 저널 Spreadsheet, Corp.


라스베가스, 네바다.


무역 추적 및 분석 소프트웨어 :


주식, 옵션, 선물, Forex, (영국) 스프레드 베팅 및 CFD 트레이더.


최고의 주식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


주식 거래 시스템은 완벽한 거래 사업 계획의 한 형태입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여기에 나와있는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 # 8211; 부를 창출하거나 금전적 및 생존의 자유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을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이러한 계획은 발생할 수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해야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미리 예측할 수는 없으므로 주식 거래 사업 계획을 정기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간단한 무역 시스템을 설정하기위한 5 단계.


귀하의 이름을 입력하고 나의 무료 팁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올바른 경로에서 시작하고 당연히 주식 선택 및 매력적인 ETF로 정기 뉴스 레터를 시작하십시오.


모든 시장 시스템의 기초를 시작합니다.


당신이 거래 계획을 작성할 때 처음 정의하는 것은 당신이 작성한 문서에 있어야하는 기초와 부분입니다.


이러한 아이디어로 시작하여 거래 계획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식 시장 비즈니스 계획에 대해 이러한 기본 규칙을 포함해야합니다. 어떤 유형의 주식 거래를 사용할 지 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식 시장 거래 게임을하고 승리하는 세 가지 방법을 배우십시오. 생활을위한 성공적인 거래 주식을위한 네 단계를 확인하십시오. 생활을위한 스윙 거래 시작 단계를 따르십시오. 수익성있는 거래 시스템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주식 거래를하는 방법.


주식 거래는 주문 배치, 포지션 진입 또는 퇴장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차트 분석, 주식 시장 분석, 포지션 관리 등을위한 일상적인 규칙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모든 부분은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하는 시스템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거주하는 시간대와 시스템에 사용하는 시장에 따라 근무 시간을 다른 시간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는 유럽에 거주하며 미국 주식 시장을 주로 거래하므로 내 근무 시간 계획은 미국에 사는 상인의 계획과 다릅니다.


시스템에 정의 된 시간 일정 중 일부는 사전 거래 루틴이어야합니다. 시장이 열리기 전에 비슷한 일을해야합니다. 주식 거래 시스템의 일부가되어야하는 또 다른 일상은 주식 거래 실수를 인식하고 수정해야합니다.


귀하의 주식 거래 시스템에 적합한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좋은 주식 거래 시스템의 매우 중요한 부분은 오늘날의 주식 시장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전략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규칙입니다.


시장 상황은 상승 추세에서 옆쪽으로의 움직임과 하락 추세로 바뀝니다. 대부분의 시장은 장기 통계에 근거하여 횡재 거래에 소비합니다. 따라서 시스템에 여러 가지 전략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는 낙관적 인 시나리오, 일부는 거래 범위 및 곰 시장에 대한 단기 매도 전략을위한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기반한 거래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거래 전략은 브레이크 아웃 및 풀백 거래입니다.


짧은 판매 전략 거래 예.


귀하의 거래에 대한 엔트리, 중단 손실 및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고 주식 거래 시스템에 맞는 기회마다이 중요한 가치들을 준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을 정의해야합니다.


좋은 진입 가격 어디서 이익을 실현할 수있는 중지 손실 가능한 대상을 배치합니다. 당신의 위험 : 보상 비율. 설정이 좋고 거래 가치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나는이 두 가지 주요 방법을 사용하여 나의 거래에 대한 엔트리를 설정합니다.


주식 거래의 시작과 종료.


위치를 입력하거나 닫는 데 사용되는 올바른 주문 유형에 대한 지식은 훌륭한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교환기가 열리기 전에 정지 주문을 입력하지 않는 이유도 읽어보십시오. 내 퇴장을 위해 사전 시장 주식 거래 시간을 수시로 사용합니다. 시스템에 정의 된 위험 관리 규칙을 고수하고 이동 주식 가격을 추적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귀하의 온라인 거래 및 투자 결과에 대한 귀하의 portfolio. Prepare 주식을 판매하는 주식을 판매하는시기를 알기 위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스윙 무역의 예.


직책의 무역 관리.


좋은 상인은 모든 열린 자세를 돌봐야합니다. 또한 포트폴리오에서 열리는 포지션의 가격 개발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스템 규칙에도 정의되어야합니다.


시스템의 위치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후행 (이동) 정지 레벨 수익을내는 탈주 결정 탈주 또는 고장이 실패한 경우 한 번에 포트폴리오에서 소유 할 주식의 수를 정의하는 규칙.


저비용 무역은 적절한 위험 관리 규칙을 사용해야 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찾은 모든 기회에 대해 수입 날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하루 동안 실시간 차트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무역 관리에서 매우 수익성있는 접근법은 이미 수익성이 좋은 위치 또는 무역 재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에 대한 규칙 목록을 미리 준비하고 거래에 따라야합니다.


그 (것)들을 피하고 당신의 취득을 단축하기 위하여 그네 무역 주식 체계에있는 중요한 실수 인 무슨을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말라.


위에 나열된 질문에 대한 답을 모두 적어 두었다가 나중에 생략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러한 규칙은 주식 거래 시스템의 기초입니다.


스마트하고 간단한 거래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귀하의 이름을 입력하고 나의 무료 팁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 권한을 얻으려면 올바른 경로에서 시작하고 당연히 주식 선택 및 매력적인 ETF로 정기 뉴스 레터를 시작하십시오.


성공적인 거래 계획 수립을위한 10 단계.


사업에서 오래된 말 :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실패 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glib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상인을 포함하여 성공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은이 8 개의 단어가 돌로 쓰여진 것처럼 따라야합니다. 일관된 기준으로 돈을 벌어주는 상인에게 물어 보면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서면 계획을 따르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서면 상장 또는 투자 계획이있는 경우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소수입니다. 여전히 성공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하나의 주요로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계획에 결함이있는 기술을 사용하거나 준비가 부족하다면, 귀하의 성공은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지만, 적어도 당신의 코스를 도표로 나타내고 수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문서화함으로써 비용 효과가있는 실수를 피하는 방법과 작동 방식을 학습합니다.


지금 계획이 있건 없건간에, 여기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무역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적인 일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콘텐츠에서 Investopedia의 Become a Day Trader 과정은 모든 보안 및 시장에 적용 가능한 6 가지 거래로 구성된 입증 된 전략을 보여줍니다.]


재난 회피 101.


거래는 사업이므로 성공하려면 거래를 사업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일부 서적을 읽고 차트 프로그램을 구입하고 중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사업 계획이 아니며 재앙을위한 처방입니다. (101 페이지 참조)


일단 상인이 시장이 멈추거나 되돌릴 수있는 잠재력을 안다면, 그들은 어느 것이 될 것인지를 결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플랜은 거래하는 동안 돌로 작성해야하지만 일단 시장이 폐쇄되면 재평가 대상이됩니다. 시장 조건에 따라 변경되고 상인의 기술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조정됩니다. 각 상인은 개인 거래 스타일과 목표를 고려하여 자신의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귀하의 거래 특성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피보나치 그리고 황금 비율)


완벽한 마스터 플랜 구축.


좋은 거래 계획의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모든 계획에는 다음과 같은 10 가지 필수 요소가 포함되어야합니다.


1. 기술 평가.


거래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종이를 거래하여 시스템을 테스트 해 보았으며 작동하는지 확신 할 수 있습니까? 주저없이 신호를 따라갈 수 있습니까? 시장에서의 거래는 포기와 투쟁의 전투입니다. 진정한 찬사가 준비되고 계획이 없으면 값 비싼 실수를 통해 돈을 버리는 군중들의 이익을 얻습니다.


2. 정신적 준비.


기분 어때? 잘 자셨습니까? 앞으로의 도전에 대해 느끼십니까? 정서적으로 심리적으로 시장에서 싸울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쉬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셔츠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화가 났거나, 마음이 끌리거나, 아니면 당면한 일에서 정신이 산만 해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하루가 시작되기 전에 반복되는 시장 진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존에 당신을 둔다.


3. 위험 수준을 설정합니다.


어느 한 거래에서 포트폴리오의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까? 주어진 거래일에 포트폴리오의 약 1 %에서 최대 5 %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즉, 하루 중 어느 시점에 그 금액을 상실하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는 거래 스타일 및 위험 허용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의 방식대로 가지 않을 경우 가루를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4.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거래를하기 전에 현실적인 이익 목표 및 위험 / 보상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받아 들일 수있는 최소한의 위험 / 보상은 무엇입니까? 잠재적 인 이익이 위험보다 최소한 3 배 이상 큰 경우를 제외하고는 많은 거래자들이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손절매 손실이 주당 달러 손실 인 경우 목표는 $ 3의 이익이어야합니다. 매주, 매월 및 연간 이익 목표를 달러 또는 포트폴리오의 백분율로 설정하고 정기적으로 재평가하십시오. (참조 : 위험과 보상 계산하기)


5. 숙제를하십시오.


시장이 열리기 전에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까? 해외 시장이 위 또는 아래입니까? S & P 500이나 나스닥 100 교환 거래 펀드와 같은 지수 선물은 선매 시장에서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가? 지수 선물은 시장이 열리기 전에 시장 분위기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경제적 또는 수입 데이터가 언제 만기가됩니까? 당신 앞에있는 벽에 목록을 게시하고 중요한 경제 보고서보다 먼저 거래를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는 것보다 보고서가 공개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프로는 확률에 따라 거래합니다. 그들은 도박을하지 않습니다.


6. 무역 준비.


어떤 거래 시스템 및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주요 및 사소한 지원 및 저항 레벨에 레이블을 붙이고 입력 및 종료 신호에 대한 경고를 설정하고 모든 신호를 명확한 시각 또는 청각 신호로 쉽게 보거나 탐지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래 지역에서 산만 함을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사업이고 산만 함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7. 나가기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구매 신호를 찾는 데 90 % 또는 그 이상의 노력을 집중하는 것을 실수로하지만, 언제 어디에서 종료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거의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많은 상인은 손실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 된 경우 팔 수 없습니다. 그것을 극복하지 않으면 상인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너의 정지가 명중되면, 너가 틀리다 것을 의미한다. 개인적으로 가져 가지 마십시오. 전문 상인은이기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를 잃지 만, 돈을 관리하고 손실을 제한함으로써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출구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모든 거래에 최소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무역이 당신에게 불리한 경우 귀하의 막달 손실은 무엇입니까? 적어 두어야합니다. 정신적 중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둘째, 각 거래는 이익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거기에 도착하면, 당신의 위치의 일부를 팔고,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도 휴식을 취하기 위해 당신의 나머지 위치에서 당신의 정지 손실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어떤 거래에서도 포트폴리오의 일정 비율 이상을 위험에 처하지 마십시오.


8. 입력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이유에 대한 종료 규칙에 대한 팁 다음에 나와 있습니다. 이탈은 항목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입장 규칙은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신호 A가 발생하고 내 목표 손실의 최소 3 배 이상의 최소 목표가 있고 우리가 지원을받는다면 X 계약 또는 주식을 구매하십시오." 귀하의 시스템은 효과적 일 정도로 복잡해야하지만 스냅 결정을 용이하게하기에 충분히 단순해야합니다. 20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하고 많은 것이 주관적이라면 실제로 거래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습니다. 컴퓨터는 사람들보다 더 나은 거래자를 만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현재 발생하는 모든 거래의 약 50 %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생성 된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무역을하기에 좋은 생각이나 기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입력됩니다. 무역이 잘못되거나 이익 목표에 도달하면 그들은 빠져 나갑니다. 그들은 시장에 화를 내지 않거나 좋은 거래를 한 후에도 무적이라고 느끼지 않습니다. 각 결정은 확률에 근거합니다. (NYSE와 Nasdaq : 그들이 일하는 방식)


9. 우수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모든 좋은 거래자도 좋은 기록 보관 인입니다. 그들이 무역에서 승리한다면, 그들은 왜 그리고 어떻게 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싶어합니다. 더 중요하게, 그들은 잃을 때 동일을 알고 싶어하므로 불필요한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목표, 각 거래의 진입 및 퇴출, 시간, 지원 및 저항 수준, 일일 오프닝 범위, 시장 개방 및 마감과 같은 세부 사항을 기록하고 왜 거래를하고 교훈을 얻었는지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십시오. 또한 거래 기록을 저장하여 특정 시스템의 수익 또는 손실,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 당 손실되는 금액, 거래 당 평균 시간 (거래 당 손실)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효율성을 계산) 및 기타 중요한 요인을 파악하고이를 구매 및 보류 전략과 비교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사업이고 당신은 회계사입니다.


10. 사후 모의 수행.


매 거래일마다 이익과 손실을 합산하는 것은 이유와 방법을 아는 것보다 우선적입니다. 나중에 다시 참조 할 수 있도록 거래 일지에 결론을 적어 두십시오.


결론.


성공적인 종이 거래는 당신이 진짜 돈을 거래하고 감정이 시작될 때 당신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종이 거래는 그들이 사용하려고하는 시스템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상인의 확신을줍니다. 시스템을 결정하는 것은 충분한 기술을 습득하는 것보다 덜 중요하므로 결정을 추측하거나 의심하지 않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역이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 할 길이 없습니다. 상인의 기회는 자신의 기술과 승패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잃지 않고 승리하는 것은 없습니다. 전문 상인은 그들이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확률이 자신에게 유리하거나 그들이 거기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익을 높이고 손실을 줄이면 상인은 전쟁에서 패할지 모르지만 전쟁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상인과 투자자는 반대의 행동을하기 때문에 돈을 벌지 못합니다.


이기는 상인은 지속적으로 거래를 사업으로 취급합니다. 돈을 벌 수 있다고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래 게임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